제품리뷰

핸드폰미러링 MHL케이블 AP-MW7: 갤7엣지 스마트폰 티비연결

친절한 라온씨 2018. 9. 7. 14:53

핸드폰미러링 MHL케이블 AP-MW7: 갤7엣지 스마트폰 티비연결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스마트폰을 티비로 연결하는 많은 제품이 나왔지만 무선으로 연결하다 보니 지연현상도 있고 연결하기도 조금은 불편했었어요.

핸드폰미러링 MHL케이블 애니포트 AP-MW7는 유선으로 좀 더 편안하게 연결을 할 수 있어요.

케이블 하나로 아이폰, 안드로이드를 동시에 사용 할 수 있어서 호환성도 좋네요.

구성품은 핸드폰미러링 MHL케이블 AP-MW7과 사용설명서 뿐이네요.


단, 핸드폰미러링이 지원되는 모델인지 확인을 하시고 구매하셔야 돼요.
최근에 출시된 스마트폰은 다 지원이 되네요.

2m의 넉넉한 케이블 길이는 TV와 연결한 상태에서도 편하게 조작을 할 수 있어요.

MHL케이블에는 총 3개의 단자가 달려 있어요.

HDMI, USB

그리고 스마트폰으로 연결하는 단자는 A가 쓰여있는 안드로이드 단자가, 반대로 뒤집으면 아이폰용 단자에 I가 써져 있어요.

핸드폰미러링 MHL케이블 연결방법

TV나 모니터 뒤쪽에 HDMI와 USB 단자에 케이블을 꽂아 주세요.

그리고 사용설명서를 따라서 간단하게 설정을 하면 쉽게 연결을 할 수 있어요.

안드로이드 설정 방법 1
설정>디바이스정보>소프트웨어정보>빌드번호(연속클릭시 개발자 옵션생성)>개발자옵션> USB디버깅 활성화

안드로이드 설정방법2
Mira Wire 어플을 설치 후 USB디버깅 활성화

TV의 외부 입력을 HDMI로 변경해 주세요.

그리고 스마트폰을 케이블과 연결을 하면 잠시 뒤에 미러링이 실행이 됩니다.

동영상을 보시면 미러링이 쉽게 적용이 되는 걸 확인 하실 수 있을 거예요.

집에서는 물론이고 여행을 갔을 때 스마트폰 연결해서 사진이나 영상으로 보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1080p 1920x1080 Full HD 해상도까지 60Hz의 주사율로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영상을 감상을 할 수 있어요.

유선 연결이라서 끊김 없는 안정적인 미러링으로 스마트폰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어요.

우리 송이 사진을 크게 보니까 더 귀여운 것 같네요. ㅎㅎ
미러링 무선 동글이 2개나 있지만 유선이라서 렉도 없이 안정적으로 연결되는 MHL케이블 AP-MW7을 많이 사용할 것 같네요.
스마트폰 티브이 연결 방법을 찾는 분에게는 딱 좋은 아이템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