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나비 벽시계: 무소음 벽걸이시계로 감성 인테리어 완성

친절한 라온씨 2018. 10. 12. 16:12

나비 벽시계: 무소음 벽걸이시계로 감성 인테리어 완성
이사하고 나서 조금씩 인테리어를 하고 있는데 그중에 신경 쓰는 아이템 중에 하나가 시계에요.

꽃을 향해 날아가는 예쁜 나비의 모습의 벽시계가 있어서 주문을 했어요.
안전한 택배 발송을 위해서 특수 제작된 박스 안에 4마리의 나비가 폭신한 완충제 안에 쏙~ 들어 있네요.

두꺼운 아크릴을 레이저 가공 컷팅을 통해서 입체감 있는 인테리어 나비 벽시계로 완성을 했어요.
구성품은 커다라 나비 벽시계와 그 주위를 수놓는 3가지 모양의 작은 나비, 그리고 의문의 작은 병이 들어 있네요.

먼지나 설치 중에 묻은 손 지문을 깨끗하게 지울 수 있는 알코올과 화장솜이 들어 있어요.
화장솜에 알코올을 적혀서 가볍게 나비 표면을 닦아주면 표면이 깨끗하게 됩니다.


레이저 가공컷팅이라서 절단면 마감이 깔끔하고 부드러워서 다칠 염려도 없어요.

나비 뒤쪽에는 시계 본체에는 건전지도 같이 들어 있네요.
전반적으로 가볍기 때문에 못하나만 박으면 쉽게 배치를 할 수 있어요.

그리고 나비 벽걸이시계를 더욱 돋보이게 해줄 3마리의 아기 나비들이에요.
각각 모습이 달라서 다양한 느낌이 나는 것 같네요.

사용전에는 흠집 방지 필름은 먼저 제거해 줍니다.
새제품을 받아서 이렇게 필름을 벗겨낼 때는 항상 기분이 좋은 것 같아요. ^^

나비 뒤쪽에는 양면테이프가 있어서 원하는 위치에 쉽게 부착을 할 수가 있어요.
이제 나비모양 인테리어시계로 집안을 한번 꾸며볼까요?

커다란 나비를 쫓아가는 작은 나비 3마리!
나비 모양의 무소음벽시계는 입체감 있어서 멋진 소품으로 벽면 인테리어를 완성해 주네요.

화사한 나비 때문에 감성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고 모던하고 우아함까지 느껴지네요.
어디서 꽃내음이 나는 것 같지 않나요? ^^

나비 벽시계만 하나 달았을 뿐인데 집안 분위기가 확~ 바뀐 것 같아요.
포인트 있는 인테리어 소품이 필요하다면 예쁜 나비 4마리 데려가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