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핸드폰케이스: 말라코 퓨전 카드케이스

친절한 라온씨 2018. 10. 12. 16:15

핸드폰케이스: 말라코 퓨전 카드케이스
잠정 판매 중단이라는 슬픈 소식을 전하고 있는 갤럭시노트7 케이스를 소개해 드릴게요.
리콜을 받으시거나 새롭게 구매하신 분들은 안전하게 가지고 다녀야겠죠.

오늘 소개해 드릴 상품은 말라코에서 나온 갤럭시노트7 카드케이스 퓨전모델입니다.
제가 처음으로 접해보는 카드케이스네요.

9가지의 다양한 컬러가 있는데 흰색 케이스는 이미 있고 다른 컬러들은 많이 튀는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해서 저는 상큼한 민트색을 선택을 했어요.

말라코 제품은 믿을 수 있는 국내생산이에요.
언제나 흐뭇한 "Made in Korea"

말라코 퓨전은 카드케이스, TPU 풀커버필름, 융 크리너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케이스를 샀더니 액정보호필름이 들어 있으니 금상첨화네요.

퓨전 케이스는 충격 흡수에 탁월한 내부 TPU와 단단한 외관을 유지시켜 주는 PC 하드 케이스 2중 레이어 구조로 이루어져 있어요.

하이그로시한 외부 케이스는 내구성도 좋아 보이네요.

퓨전 케이스의 가장 큰 특징을 카드를 내장을 할 수 있다는 점이죠.

이렇게 카드 한장 꼽고 외출하면 두꺼운 지갑을 휴대하지 않아도 돼서 편리해요.

버튼 부분도 TPU 소재로 양각 처리되어 있어서 조작의 편의성을 도왔어요.
볼륨 버튼 쪽 보다 전원 버튼 쪽이 뻑뻑한 편이에요.

살짝 돌출된 전면 상하단 TPU 케이스 덕분에 휴대폰을 뒤집어서 놓았을 때도 액정 부분을 효과적으로 보호해 줍니다.

카메라 렌즈 부분은 바닥면으로부터 1.3mm나 떨어져 있어서 효과적으로 보호가 됩니다.

S펜 사용을 위해서 노출해 놓은 홈은 조금 과하다 싶을 정도로 커 보이네요.^^

교통카드 삽입시 인식이 안되는 케이스도 있다고 하던데 오늘 외출하면서 테스트해본 결과 말라코 퓨전 갤럭시노트7 케이스는 인식률이 아주 뛰어났어요.

카드가 들어가지 않는 일반 케이스랑 비교해봐도 그리 많이 두껍지 않은 두께입니다.
저녁에 운동하러 나갈 때 지갑이 부담스러웠는데 말라코 퓨전 갤럭시노트7 카드케이스 덕분에 간편하게 외출이 가능하게 되었어요.
특히 대중교통 이용할 때 핸드폰만 가져다 되면 되니 편하고 좋네요.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