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Duux 공기청정기 DUAP02: 작지만 강한 미니공기청정기

친절한 라온씨 2018. 10. 16. 09:42

Duux 공기청정기 DUAP02: 작지만 강한 미니공기청정기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요즘 미세먼지도 많고 난방 때문에 환기를 잘 못하다 보니 공기청정기를 사용하시는 분들 많이 계시죠?
면역체계가 약한 아기가 사는 집에는 거의 필수적으로 갖추고 계시더라고요.



저도 우리 송이를 위해서 Duux 공기청정기를 마련을 했어요.
감기 기운이 조금 있어서 약도 먹고 있거든요.

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222222222222222ㄴㅁㅂㄴㅇ1111111xxxxxxxxxxxx*
위에 이상한 문자는 사진 찍는 사이 송이가 타이핑 한거에요. ㅋㅋ

Duux 공기청정기 DUAP02


Duux 공기청정기 DUAP02는 아기들을 키우는 부모를 위한 디자인이 적용이 되었다고 해요.


구성품은 미니공기청정기, 사용설명서, 어댑터, 충전 케이블로 이뤄져 있어요.

감각적인 디자인이라서 모던한 인테리어랑 잘 어울려요.

하단에는 4개의 고무패킹이 있어서 쉽게 미끄러지지 않고 안정감 있게 고정이 되네요.

본체는 상단부를 들면 쉽게 분리가 됩니다.
고정 장치가 있으면 더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상단부에 프로펠러가 돌면서 먼지들을 필터로 빨아들이는 구조에요.

필터 가운데에는 아로마 오일탱크가 있어서 아로마 오일을 넣어서 은은하게 향을 퍼트릴 수도 있어요.

강력한 공기 청정 기능은 물론 애완동물 냄새제거, 악취 제거까지 가능한 헤파필터!

공기 중에 유해물질을 걸러주는 가장 효과적인 헤파필터는 약 6개월 주기로 교체를 해주면 됩니다.

충전 케이블은 독특하게 양쪽이 USB 타입으로 되어 있어요.

버튼을 한번 누르면 조명+공기청정기 동작
한번 더 누르면 조명 off/공기청정기 동작
한번 더 누르면  전원 off

Duux 미니 공기청정기의 가장 큰 장점은 야간 조명등 기능이 있어서 어둠 속에서도 아가를 살펴볼 수 있어요.

마치 UFO처럼 보이네요.

이렇게 침대 옆에 두고 자면 쾌적한 상태에서 취침도 할 수 있고 자다가 깼을 때 은은한 조명 덕분에 아기 상태도 쉽게 파악할 수 있어서 너무 편하고 좋네요.
작은 크기지만 큰 효과를 낼 수 있는 미니 공기청정기가 우리 아기에게 좋은 환경을 제공해 줬으면 좋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