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갤럭시노트7 케이스 리어스 링케프레임/링케미러, 풀커버 액정보호필름 리뷰

친절한 라온씨 2018. 10. 16. 09:37

갤럭시노트7 케이스 리어스 링케프레임/링케미러, 풀커버 액정보호필름 리뷰
안녕하세요. 모든 것을 리뷰하는 <라온스타일>의 라온입니다.
얼마 전에 갤럭시노트7 새롭게 교체를 받았으니 조심히 잘 모셔야겠죠?

그래서 갤럭시노트7 케이스 2종과 풀커버 액정보호필름을 마련했어요.


리어스 링케프레임 갤럭시노트7 케이스

구성품은 케이스, 컷팅 가이드, 사용설명서입니다.


이것은 투명 케이스 뒤쪽에 자신이 원하는 이미지를 넣을 수 있도록 제공되는 컷팅 가이드 툴이에요.
자신만의 스타일대로 꾸밀 수 있어서 굉장히 실용적인 것 같아요.

링케프레임 케이스는 투명하면서 충격 흡수에 강한 TPU 내부 케이스와 내구성이 뛰어난 폴리카보네이트 범퍼 프레임으로 분리가 됩니다.

사용전에 내부케이스 내/외부의 보호필름을 먼저 제거해 주세요.

사용설명서에 나온 것처럼 따라서 하면 클립 형태의 외부 프레임을 간단하게 탈부착을 할 수 있어요.

깔끔한 마감으로 악세사리고리, 이어폰/충전단자/마이크/스피커/S펜 단자가 노출이 되어 있어요.

그에 비해 볼륨과 전원 버튼은 양각으로 돌출되어 있어서 좀 더 편하게 버튼을 조작할 수 이게 처리가 되었어요.

카메라 부분은 케이스 덕분에 탁자 등에 스마트폰을 올려놨을 때 렌즈 부분이 닫지 않아서 자연스럽게 보호가 됩니다.

전면의 상, 하단 부분도 액정 부분보다 살짝 높게 처리를 해서 바닥면에 놓았을 때 액정이 보호가 됩니다.
리어스 링케미러 갤럭시노트7 케이스

이제 리어스에서 나온 또 다른 케이스인 링케미러를 살펴볼게요

저는 로얄 골드를 주문했는데 왜 민트색이 왔나하고 고민을 했네요.

알고 보니 보호필름을 제거하고 나니 바깥쪽은 골드, 안쪽은 실버 컬러 거울로 변신을 합니다.

기본적으로는 외관은 링케프레임과 거의 흡사하지만 깔끔하고 투명한 충격 보호에 강한 TPU 소재로만 구성이 되었어요.

하지만 링케미러만의 강점은 바로 후면에 거울이 달려 있다는 점이죠.
항상 손에서 떠나지 않는 스마트폰으로 수시로 자신의 외모 상태를 체크를 할 수 있죠.

저 같은 경우는 식사 후에 치아 상태를 확인할 때 가장 유용하더라고요.
빨간색 고춧가루가 이 사이에 낀지도 모르고 열심히 이야기 하고 나서 나중에 거울을 보고 좌절하는 일은 이제 없겠어요.

갤럭시노트7 풀커버 액정보호필름

마지막으로 풀커버 액정보호필름을 살펴볼게요.

부착에 실패할 걸 대비해서 풀커버 보호필름이 2장이나 들어있네요. ^^
그리고 극세사 크리너, 알콜솜, 먼지제거 스티커, 기포제거용 스틱이 들어 있어요.

부착 설명서가 없는 줄 알고 포장 패키지의 QR코드로 영상을 확인을 하고 부착을 했는데 알고 보니 포장 패키지 안쪽에 설명서가 숨어 있었어요.
갤럭시노트7 ID 풀커버 부착동영상
처음에 이걸 어떻게 붙이는 거지 싶었는데 풀커버 보호필름 부착방법은 동영상을 보시면 쉽게 이해가 가실 거예요.

어떻게 이렇게 기포하나 없이 깔끔하게 붙였지 하고 감탄을 하게 되네요.
하지만 우레탄 필름 특성상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기포는 자연스럽게 소멸되면서 깔끔하게 바뀐답니다. ^^

측면은 물론 뒤쪽 일부분까지 감싸는 형태라서 굉장히 안정감 있게 부착이 됩니다.
디자인 등록된 리어스만의 기술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리어스의 스마트폰 케이스와 풀커버 보호필름과 함께라면 안전하게 스마트폰을 사용을 할 수 있겠어요.
현재 리어스 홈페이지에서 할인된 가격에 링케 케이스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