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핸드폰케이스 쇼핑몰 1위 라켓케이스: 아이폰케이스

친절한 라온씨 2018. 10. 16. 09:40

핸드폰케이스 쇼핑몰 1위 라켓케이스: 아이폰SE케이스
저만 핸드폰케이스 바꾸냐는 그녀의 말이 신경이 쓰여서 그녀를 위해 아이폰SE케이스를 새로 장만을 했어요.

자체 제작공장을 보유하고 있어서 국내생산을 하는 라켓케이스는 다양한 기종의 센스 넘치는 디자인의 핸드폰케이스가 빠르게 업데이트가 되고 있어요.
http://racketcase.co.kr

케이스 하나를 사면 3,000원 상당의 페코짱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에요.

그녀를 위해 마련한 다이아몬드 케이스 (15,000원)
슬림 케이스 안쪽에 충격방지를 위한 실리콘 케이스가 내장되어 있어 슬림 케이스 사용 시 무방비로 노출되는 스마트폰 상, 하단도 안전하게 보호해 줍니다.


다이아몬트 하트가 뿅뿅 프린트된 케이스를 받아본 그녀도 흡족해하네요.
이러다가 다이아몬드 사달라고 할까 봐 살짝 불안한 1인

실리콘이 액정보다 살짝 위로 돌출되어 있어서 휴대폰 액정 부분을 바닥면에 내려놨을 때 흠집을 나는 것을 방지해 줍니다.

이어폰과 충전 케이블을 편하게 연결할 수 있도록 구멍이 큼직하게 뚫려있네요.

전원 버튼과 볼륨 조절 버튼은 실리콘 버튼으로 돌출되어 있어서 직관적으로 조작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케이스 덕분에 카메라 렌즈가 보호되는 건 두말하면 잔소리겠죠? ^^

다이아몬드를 사줄 수 없어서 다이아몬드 케이스를 사줬지만 고맙게 받아줘서 고맙네요.
라켓케이스의 아이폰SE케이스로 사랑을 전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