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는 학습용 스탠드로 초등학교 시절에는 형광등을 중고등학교 시절에는 삼파장 스탠드를 사용을 했었어요.
하지만 세월이 흘러서 요즘은 LED가 조명시장을 자리를 잡게 되었어요.
자극 없는 빛이라서 하루 종일 사용해도 시야를 편안하게 해주기 때문이죠.
이제 스탠드도 스마트하게 나오게 되었어요.
낮은 소비전력, 자유로운 각도 조절, 5가지 색상 조절, 5단계 밝기 조절, 원터치 버튼, 심플 디자인이 적용된
스마트한 레토 LED스탠드(모델명 LLS-01)를 소개해 드립니다.
LED스탠드, 어댑터, 사용설명서의 심플한 구성품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스탠드를 접어놓으니 엄청 슬림하죠?
유광 소재의 외관은 심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적용이 되어서 책상 위뿐만 아니라 어느 곳에 놓다도 어울리네요.
사용자의 맞게 각도 조절되는 부드러운 관절 구조를 가지고 있어요.
LED 옆쪽에 있는 관절 부분은 폴더형으로 반으로 접히기 때문에 휴대성과 사용하지 않을 때 공간 활용도를 높였어요
(초기 배송될 때 접힌 상태로 들어있어요)
LED 조명 부분은 좌우 90도까지 회전이 되기 때문에 사용하는 목적에 따라 섬세하게 조절을 할 수 있어요.
하단 지지대와 만나는 결합 부도 좌우로 40도가 조절이 되기 때문에 지지대를 움직이지 않고도 손쉽게 각도를 맞출 수 있어요.
원터치 방식의 버튼이 적용이 되어서 가볍게 터치하면 부드럽게 작동을 합니다.
전원 버튼 옆에는 5가지 색상을 변경하는 버튼이 있고 그 아래에 버튼으로는 5단계로 밝기를 조절할 수 있어요.
LED 스탠드 하단부에는 미끄럼과 흔들림을 방지하기 위해서 고무패킹이 네모서리에 배치되어 있어요.
제품 뒤쪽에 어댑터를 연결하고 사용하면 됩니다.
최대 전력이 10W 밖에 되지 않는 낮은 전력소비로 전기 요금을 절약할 수 있겠네요.
또한, 일반 형광등에 비해서 40,000시간의 긴 수명으로 유지비용도 저렴해요.
스탠드를 공부용으로만 사용 가능하다면 너무 구닥다리 방식이겠죠
레토 LED스탠드만의 스마트한 기술인 5가지 조명 색상을 한번 확인해 보시겠어요?
2000K 밝기의 취침모드
3000K 밝기의 무드모드, 4000K 밝기의 휴식모드
5000K 밝기의 독서모드, 6000K 밝기의 공부모드
상황에 맞게 5가지 모드를 편하게 조절해서 사용을 할 수 있어요.
색상뿐만 아니라 밝기까지 같이 바꿔주니 굉장히 똑똑한 제품이네요.
1단계 vs 5단계
밝기 조절도 5단계로 세밀하게 조절을 할 수 있어서 이용 목적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을 할 수 있어요.
5가지 색상 조절과 5단계 빛 밝기 조절은 영상을 통해서 좀 더 자세하게 확인해 보세요.
LED 등이 형광등과 다르게 빛의 파장이 전혀 없기 때문에 눈의 피로가 적어서 장시간 사용을 해도 무리가 없고,
발열도 낮아서 실내 온도가 높아지는 현상도 나타나지 않아요.
심플한 디자인으로 장소 제약 없이 어디든 조화롭게 잘 어울리는 세련된 LED스탠드로 밝은 일상을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