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강아지수제간식쇼핑몰 마더펫: 말고기 처음 먹어보는 폼피츠 송이

친절한 라온씨 2018. 11. 9. 09:31

강아지수제간식쇼핑몰 마더펫: 말고기 처음 먹어보는 폼피츠 송이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송이를 위해서 수제간식을 이것저것 먹여봤지만 조금은 독특한 것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요.

강아지수제간식쇼핑몰 마더펫에서 주문한 무방부제 수제간식은 냉동 보관을 권장하고 있어요.
냉동보관시에는 2개월까지 보관을 할 수 있어요.


지방이 적고 단백질이 풍부해서 다이어트에 좋은 닭가슴살육포


불포화 지방산이 함유되어 피부과 혈관에 좋은 오리고기

닭이나 오리고기는 그전에도 많이 먹여봤지만 말고기는 처음 주는 것 같아요.
100% 국내산 말고기로 만든 강아지수제간식 때문에 이곳에서 주문을 했어요.
말고기는 고단백, 저알러지 육류로 골다공증예방과 관절염에도 좋다고 해요.


샘플로 넣어준 닭근위도 처음 먹여보는 것 같네요.
처음에는 닭근위가 먼가 했는데 닭똥집이었네요.^^

냉동보관을 하는 강아지수제간식은 상온에서 해동하거나 전자레인지에 살짝 데워서 찬기를 빼줘야 한답니다.
(너무 오래 돌리면 딱딱해진답니다.)
차가운 상태에서 급여를 하게 되면 구토나 설사를 할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요즘 이갈이 때문에 크게 주면 먹는 걸 불편해하는 것 같아서 작게 잘라줬어요.

수제간식을 자주 주다 보니 전자렌지를 돌리기만 하면 자기껀줄 알고 펄떡펄떡 뛰면서 난리가 난답니다.
벌써부터 입맛을 다시고 있네요.


말고기는 처음이라서 그런지 냄새를 많이 맡으면서 탐색을 하더라고요.
저도 제주도 여행 가서 처음으로 말고기 먹을 때 그랬던 것 같네요.ㅎㅎ

탐색을 끝내고 폼피츠 송이는 말고기둥근볼을 와구와구 잘도 먹네요.
강아지수제간식쇼핑몰 마더펫에는 100% 국내산 말고기로 만든 수제간식이 있답니다.
애견에게 특식을 주고 싶으실 때 한번 이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