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강아지 사료 추천: 블루버팔로 강아지 홀리스틱 사료

친절한 라온씨 2018. 12. 3. 17:24

강아지 사료 추천: 블루버팔로 강아지 홀리스틱 사료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강아지 사료 어떤걸 먹이시나요?
너무 다양한 제품이 나오다 보니 어떤게 좋은지 고르기도 힘들죠.

송이가 먹던 사료가 거의 다 떨어져 가서 새롭게 강아지사료 추천 제품은 블루버팔로 강아지 홀리스틱 사료를 마련을 했어요.
블루버팔로는 북미시장 점유율과 판매율 1위를 자랑하는 자랑하는 홀리스틱 휴먼그레이드 최고 등급의 사료입니다.

블루 버팔로는 250여 종류의 펫푸드를 생산하는 메이저 회사라서 뛰어난 품질과 브랜드 파워를 가지고 있어요.


블루버팔로 윌더니스 어덜트 독 치킨 2.04kg
블루 월더니스 제품은 애견들이 좋아하는 닭고기, 오리고기 or 연어로 채워져 있어요.


알러지를 유발하는 글루텐을 함유한 곡물 없이 단백질, 지방 및 복환 탄수화물이 최적의 균형을 이룬 식당을 제공해 줍니다.

블루버팔로 윌더니스 어덜트 독 스몰브리드 치킨  2.04kg
블루 월더니스 제품은 닭 부산물 육분, 인공 방부제, 옥수수, 밀 또는 대두를 사용하지 않아요.

루버팔로 라이프 프로텍션 시니어 2.7kg
블루버팔로 라이프 프로텍션 스몰브리드 피쉬앤 현미 2.7kg
블루버팔로 라이프 프로텍션 헬시웨이트 2.7kg

홀리스틱브랜드들 중 자체공장을 유일하게 가지고 있어 제품 세분화가 되어 있고 품질 또한 우수합니다.
암치료 연구를 하던 노하우를 통해 개발된 라이프소스비츠는 항산화효과와 항암효과를 지니고 있고 높은기호성과 원활한 배변활동에 기여합니다.


라이프 프로텍션 독푸느는 맛있는 진짜 고기를 함유하고 건강에 좋은 통곡물, 과일 및 채소등이 첨가된 최상의 천연 성분으로 제조되었어요.

또한 항상화제가 풍부한 성분으로 가득 채워진 슈퍼 7 라이프소스 비츠가 포함되어 있어요.

블루버팔로 라이프 프로텍션 스몰브리드 어덜트 0.9kg
블루버팔로 라이프 프로텍션 스몰브리트 퍼피 0.9kg

송이가 강아지 사료 쇼핑을 시작을 합니다. ㅎㅎ

송이가 선택한 블루버팔로 강아지 홀리스틱 사료는 블루버팔로 라이프 프로텍션 스몰브리트 퍼피 0.9kg입니다.

삼각형의 사료 모양에 진한 갈색의 동그란 사료가 바로 슈퍼 7 라이프소스 비츠입니다.
시금치, 석류, 호박 등과 같은 풍부한 항산화제를 함유한 성분으로 만들어 졌죠


처음 먹어보는 사료지만 별다른 거부감 없이 한순간에 후다닥 먹어버리네요.

2번째로 시식할 제품은 블루버팔로 라이프 프로텍션 스몰브리드 피쉬앤 현미 2.7kg

사료의 크기나 슈퍼 7 라이프소스 비츠 함유가 된것은 동일하네요.


오 신기하네요~
두번째 사료도 어찌나 잘 먹는지 순식간에 뚝딱했네요.

송이가 세번째로 맛볼 제품은 블루버팔로 윌더니스 어덜트 독 스몰브리드 치킨  2.04kg입니다.

제품 종류가 다르기는 하지만 블루버팔로 제품의 사료들이 전부 사료 크기나 슈퍼 7 라이프소스 비츠가 함유된게 동일하네요.

아그작 아그작 열심히 씹어 먹네요.

3번째 사료까지 클리어
시음결과 송이는 3가지 사료 모두 아주 맛있어 하네요.
강아지 사료 추천제품은 블루버팔로 강아지 홀리스틱 사료는 기호성이 상당히 높네요.
앞으로 당분간 열심히 먹여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