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아이리스 강아지 욕조로 편안하게 목욕시키세요

친절한 라온씨 2018. 12. 3. 17:22

아이리스 강아지 욕조로 편안하게 목욕시키세요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송이 목욕을 시키다 보면 욕조에 넣고 하기는 크고 대야에 넣고 하기는 작은것 같아서 강아지 욕조를 장만했어요.

자기꺼는 그기막히게 알고 와서 지켜보는 송이!

연결부와 함게 탄산미용수 스파클링팜 샘플 하나가 들어 있네요.
오늘 이걸로 한번 씻겨봐야겠어요.


길이 45cm 정도의 애견까지가 사용하기가 적당한 크기입니다.



60 x 35 x 21 cm(가로x세로 x높이)

3.2kg 송이가 들어가서 목욕하기에는 딱 적당한 크기네요.

욕조 아랫부분의 마개만 열면 물이 빠지기 때문에 어렵게 욕조를 기울이지 않아도 됩니다.

배수구에 연결된 거름망이 있어서 목욕으로 생긴 털등의 이물질을 걸러줘서 다박청소를 할 필요가 없으며, 배수구 막힘 현상도 방지해 줍니다.

강아지 목욕을 시킬때 강아지 욕조가 미끄러지지 않게 4 모서리에 고무 패킹이 달려 있어요.

욕조 한쪽끝에 돌출된 부분이 있는데 이곳에 연결부를 고정해 줍니다.

이렇게 나사를 통해서 고정을 해주면 된답니다.
이것의 용도가 무엇일까요?


이곳에 샤워기나 드라이기를 연결을 하면 두손이 자유롭게 강아지 목욕을 시키고 털을 말려줄 수 있어요.

송이 발바닥에 털을 깍아주고 나서 오랜만에 목욕을 시켜봤어요.
이렇게 샤워기를 꽂아놓고 사용할 수 있어요.

두손이 자유롭다 보니 예전보다 목욕시키는게 훨씬 수워해졌네요.
목욕 시킬때마다 송이가 발버둥쳐서 어려웠었는데 이제 좀 편하게 시킬 수 있게 되었네요.

그리고 이렇게 욕조에 물을 비우고 드라이기를 연결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송이 드릴 로 변신!!!

목욕도 편하게 시키고 드라이도 편하게 시킬 수 있는 아이리스 강아지 욕조 아주 마음에 드네요.
애완동물 키우는 집에서는 하나 있으면 딱 좋은 제품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