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대만자유여행 가오슝 추천호텔 숙소리뷰: 화홍호텔 (Hwa Hong Hotel : 華宏飯店)

친절한 라온씨 2017. 7. 12. 00:11
대만자유여행 가오슝 추천호텔 숙소리뷰: 화홍호텔 (Hwa Hong Hotel : 華宏飯店)


가오슝은 한국으로 치면 부산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타이페이에서 고속열차를 타고 가거나 직항으로 바로 갈 수 있어요.

타이페이에 비해서 무덥고 상대적으로 물가는 저렴한 편이죠.




가오슝 화홍호텔은 건물 반대쪽에서 보면 이렇게 잘 보이지만




건물쪽 인도를 따라 걷다가 보면 간판이 잘 보이지 않아요...ㅠ,ㅠ




화홍호텔 정문 모습입니다.

굉장히 아기자기하죠? ^^





전체적인 컨셉은 찰리 브라운이네요...귀요미~ ^^

엘리베이터 안쪽도 찰리 브라운으로 도배되어 있네요.





복도 중간중간에도 그림들이 있어서 다소 삭막해 보이는 분위기가 완화가 되는것 같아요.





방은 아담한 편입니다. 창문을 열면 반대쪽 건물 벽만 보입니다...ㅠ,ㅠ

창문 앞쪽에 다다미 같은곳에 가방을 풀어두면 편리합니다.

냉장고 안에는 생수 2병 Free!




거울은 위쪽에 달려 있어서 의자에 앉아 있으면 안보여요





추울때는 두꺼운 이불을 내려서 덮으면 되겠네요.
하지만 무더운 여름이라는 점...^^




욕실크기도 굉장히 아기자기 하네요.




기본적인 어미니티가 제공되기 때문에 딱히 세면도구를 따로 챙겨갈 필요는 없네요.




일회용 


호텔명
 화홍 호텔 (Hwa Hong Hotel : 華宏飯店)
 위치
 No 243, Jiangu 2nd Road, Sanmin District
 숙박타입
 Standard Double
 숙박비
 \31,500
 추천 점수
 ★★★
 역과의 거리
 MRT 가오슝 메인 스테이션역에서 도보 5분
 조식
 無
 주변 분위기
 편의점, 음료수 가게등...인근 편의시설 인접
 전체적인 만족도
 저렴한 숙박비에 걸맞는 만족도를 자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