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스웨덴 메세먼지마스크 에어리넘 황사 꺼져버려!

친절한 라온씨 2019. 1. 17. 11:39

스웨덴 메세먼지마스크 에어리넘 황사 꺼져버려!

요즘 날씨를 보다보면 너무 화가나는것 같습니다.

너무 춥다가 추위가 좀 누그러지면 미세먼지의 공습이 시작이 됩니다.

이런 날씨라면 도대체 외출을 언제해야 할지 많이 고민이 들게 합니다.

미세먼지는 황사와 함께 4계절 내내 우리의 건강을 노리는 악마와 같은 존재 같습니다.



그래서 미세먼지라는 막강한 창을 막기위한 방패를 마련하기로 했습니다.

에어리넘 Air Filter Mask 2.0 ONYX BLACK

이 제품이 탄생하는데에는 스토리가 하나 있습니다.

에어리넘 공동 창립자중에 한사람인 Alex는 인도의 이국적인 정취에 반해 스웨덴엔서 인도로 이주를 하였으나 그동안 그를 오랜시간 괴롭혀왔던 천식이 재발하게 됩니다. 그래서 시중에 시판되는 마스크를 구입해서 사용해 봤지만 구조나 디자인에 만족하지 못하게 되었고 모든 사람들이 깨끗한 공기를 마시게 하고 싶은 마음에 스웨덴으로 돌아와서 세명의 친구와 함께 미세먼지마스크 에어리넘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스웨덴에서 디자인이 되어서 그런지 패키지는 전부 영문으로 되어 있습니다.

디자인 어워드에서 상까지 받은 제품이니 기대가 되는것 같습니다.




에어리넘 Air Filter Mask 2.0은 1.0에 비해서 거의 모든것이 향상되서 변화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1.0을 써보지 않은신 분들은 비교가 될 수 없는 내용이니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메세먼지마스크 에어리넘을 개봉하면 바로 보이는것이 바로 그림으로 된 설명입니다.

필터를 어떻게 결합하고 스트랩을 연결을 하는지를 보기 쉽게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이 외에는 어떤 설명서도 들어 있지 않습니다.

그림만 봐도 너무 쉽게 이해되기 때문에 당연한 이야기 인것 같습니다.



구성품으로는 필터2, 밸브2, 마스크스킨, 헤드스트랩, 파우치가 들어 있습니다.

필터를 결합하는 방법부터 천천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소모품인 교체형필터를 우선 개봉을 해줍니다.

필터의 평균적인 사용시간은 100시간 가량인데 개봉후에 15일 마다 교체 해줄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교체형 필터는 3개가 19,9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45일에 2만원 정도의 소비를 해야 하니 조금 부담될 수도 있겠지만 건강을 위해서 착한 소비를 해야 될것 같습니다.



에어리넘 필터는 다양한 오염물질로 부터 사용자를 보호하기 위해서 4중 레이어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외부PP레이어 > 활성탄소층 > 1차 전기충전층 > 2차 전기충전층 > 내부 PP레이어

가스를 여과시켜 냄새를 줄이고, 꽃가루 같은 알레르기 유발 물질과 먼지 박테리아와 같은것을 필터링을 해주는 역활을 합니다.



교체형 필터 양쪽 옆에는 벨크로가 들어서 외부스킨과 쉽게 결합을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양옆에 헷갈리지 않게 "L"이라는 표시도 친절하게 되어 있습니다.




필터 안쪽에는 부드럽고 얇은 메모리 노즈폼이 있어서 미세먼지마스크와 코사이로 들어 올 수 있는 오염물질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줍니다.



코부분에는 와이어도 있어서 자신의 코의 체형에 맞춰서 잡아 줄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필터 부분에는 파란색 고무로된 막이 있는데 숨을 내쉴때 마스크안에 습기가 차는것을 방지 하기 위해서 공기를 배출하게 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 밸브는 숨을 뱉을때만 열리게 되는 구조라서 여과되지 않은 외부 공기가 마스크 안쪽으로 들어오지는 않습니다.


밸브 캡을 꾹 눌러주면 "딸깍"하는 소리와 함께 쉽게 결합이 됩니다.

필터 결합이 완료가 되었습니다.



필터 교체형이라서 마스크 스킨을 세탁을 해서 사용을 해도 됩니다.

하자민 스웨덴 특허 섬유처리 기술인 폴리진 가공이 적용이 되어서 마스크에 생길 수 있는 불쾌한 냄새나 박테리아 성장을 막아주기 때문에 오랫동안 쾌적함을 유재해줘서 세탁 빈도를 줄이는데 도움을 줍니다.




얼굴 체형에 맞게 클립으로 끈 길일르 조절을 해줄 수 있습니다.



디자인 요소로 적용된 스웨덴 국기 로고 덕분에 굉장히 고급스러운 느낌이 드는것 같습니다.






턱부분은 말착감을 향상 시키기 위해서 특수 재봉기법이 적용이 되었습니다.

뒤쪽에 착용사진을 통해서 확인해 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안구테러 방지를 위해서 모자이크 처리를 했습니다.

에어리넘 Air Filter Mask 2.0은 블랙/그레이/핑크 3가지 컬러로 출시가 되었는데 저는 어떤 곳에도 잘 어울리는 블랙을 선택을 했습니다.

가장 대중적으로 사람을 받는 컬러가 블랙이 아닐까 싶습니다.

미니멀하고 깔끔한 디자인이라서 언제 어디서나 착용을 해도 될것 같습니다.




턱 아래부분까지 효과적으로 감싸주기 때문에 착용감이 굉장히 뛰어납니다.

제가 얼굴형이 긴편이지만 빈틈없이 잘 감싸주는것 같습니다.



에어리넘 미세먼지마스크는 헤드 스트랩도 존재를 합니다.

머리 뒤로 착용을 해서 귀에 가해지는 부담감을 줄여주고 마스크 밀착력을 높여주는 역할을 하고 마스크를 사용하지 않을때는 목걸이 형태로 걸어 놓는 역할을 해줍니다.

그런데 다소 번거로워서 사용을 안하게 될것 같습니다.


마스크를 사용하지 않을때 가방속에서 막 굴러다니기 쉽상인데 이렇게 파우치에 넣어주면 사용하지 않을때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보관을 할 수 있습니다.



에어리넘 Air Filter Mask 2.0 어떤것 같습니까?

이쯤 되면 건강을 위해서 하나 장만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현재 에어리넘 신제품 2.0 출시기념 기간한정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구매를 원하신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AIRINUM AIR FILTER MASK 2.0

89,900원 -> 79,900원


AIRINUM AIR FILTER MASK 2.0 + 3-FILTER PACK

특별 가격: 89,900원


구매처: https://smartstore.naver.com/airin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