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오 마이 비너스 신민아 다이어트 비결 자벨린 츄정

친절한 라온씨 2019. 2. 13. 09:38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면서 청첩장이 하나둘씩 날라오는 계절이 되었네요.
결혼식 가야 되는데 겨우내 비축했던 살들을 어찌하오리까?

오 마이 비너스 신민아의 다이어트 비결 자벨린 츄정을 소개해 드릴게요.
강주은이 폭식을 할 때 어김없이 등장을 했었지요.



오 마이 비너스 신민아와 늘 함께 노출되었던
자벨린 츄정이 얼마나 놀라운 효능을 갖고 있는지 알아볼까요?

자벨린 츄정 판매몰인 기트리닷컴에서 다이어트를 자극하는 문구를 보내줬네요.
스티커 형태라서 자주 보는 곳에 붙여두고 자극 팍팍 받으면 되겠어요.

1g짜리 80알이 들어 있는 자벨린 츄정은
살을 찌게 하는 탄수화물과 지방의 소화, 흡수를 방해하고
살을 빠지는데 도움을 주는 단백질의 소화, 흡수를 도와주는 착한 녀석입니다.

영양성분이 거의 없어서 밥을 굶으면서 먹으면 안 돼요.
일반적인 식사를 할 때는 먹어도 효과가 없고요
평소보다 많이 먹게 되는 회식자리나 결혼식 뷔페를 가게 될 때 식사 전 오독오독 씹어 먹으면 됩니다.
식사량에 따라서 3~5알 정도 먹으면 OK!


유통기한은 넉넉하니 걱정 안 해도 되겠네요.

키토산과 흰강남콩추출물 등 자연원료를 사용해서 믿고 먹을 수 있겠네요.

옆쪽에 QR코드를 스캔하거나 홈페이지를 접속하면 자세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잇어요.

노란색 뚜껑을 열어보니 한 번 더 봉인이 되어있네요.

봉인을 제거하면 자벨린 츄정이 배송 중에 파손을 방지하기 위해서 투명 비닐이 위쪽에 있어요.
그냥 버리셔도 돼요

코코아 분말이 왜 함유되어있나 했더니 알약 자체가 코코아색이네요.
맛을 살짝 봤더니 초코맛 과자를 먹는 것처럼 맛있네요.
살찌는 거 방지하려고 먹는 게 아니라 맛있어서 먹을 거 같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