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국내산 비타민나무 열매 분말: 비타민C 대마왕의 등장!

친절한 라온씨 2019. 2. 13. 09:36

국내산 비타민나무 열매 분말: 비타민C 대마왕이네요.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여러분은 비타민은 나무를 아시나요?
약 2억 년 전부터 자생하고 있는 지국에서 가장 오래된 식물 중에 하나라고 해요.

한국에서는 2000년 초부터 '산자나무'라 불리며 강원도 춘천지역에서 처음 재배가 시작되었다고 해요.

비타민 나무라는 게 있는 것도 신기한데 국내에서 생산된다니 더욱더 신기하네요.
비타민나무는 물 좋고 공기 맑은 강원도 청정지역에서 재배한다고 해요.




비타민나무 열매 추출분말 100%만 구성되어 있네요.
섭취방법은 하루에 1~3회, 1스푼씩 그대로 먹거나 물이나 우유, 요구르트 등에 넣어서 먹으면 됩니다.

비타민, 아미노산, 플라보노이드, 미네랑, 오메가, 코로티노이드 성분이 들어있는 비타민나무 열매 분말의 입자가 굉장히 부드럽네요.

비타민나무 열매에는 사과의 1,000배에 해당하는 비타민C 가 함유되어 있어요.
그 외에도 약 200종의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어서 러시아에서는 '신이 내린 선물', 미국과 캐나다에서는 '기적의 열매'라고 불린다고 해요.


입자가 굉장히 곱지만 찬물에는 잘 놀지가 않아요.
물통에 넣어서 흔들어서 녹여야 될 것 같아요.

기존에 비타민 음료 맛을 생각해서 그런지 새콤하면서도 밍밍하고 맛이 거시기 하네요. ㅎㅎ
노화 방지, 미백, 아토피, 피부질환, 면역기능 강화, 동맥경화 치료들 다양한 약리효과가 있다는 놀라운 사실!

몸에 좋다는 건 열심히 먹어야겠죠?
비타민C 함유량인 사과의 1,000배인 비타민나무 열매 분말 한번 잡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