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다이어트간식은 닭가슴살소세지 가슴이콩닭

친절한 라온씨 2019. 2. 18. 09:43

다이어트간식은 닭가슴살소세지 가슴이콩닭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운동부족, 잦은 야식은 당연히 뱃살이 증명을 해주네요.

계속 이러다간 큰일 나겠다는 생각에 식단 조절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준비한 닭가슴살소세지 가슴이콩닭

다이어트 할 때 가장 많이 먹는 닭가슴살
하지만 그때그때 데워먹어야 하는 불편함이 있어요.
닭가슴살소세지 가슴이콩닭은 실온 보관을 할 수 있어서 언제든지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약 14cm의 길이에 성인 손가락보다 굵은 굵기라서 하나 먹으면 어느 정도 포만감이 느껴지네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닭가슴살과 콩으로 만든 소세지에요.

개봉하는 방법은 키스틱이나 천하장사랑 동일하네요.


담백한 맛이랑 소세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닭가슴살에 퍽퍽함이 담겨있는 담백한 맛
알싸한 매콤한 맛이 매력적인 고추맛

밀가루가 들어가지 않고 고단백 저칼로리의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든 다이어트간식
그런데 이게 맛이 괜찮은 게 하나 먹고 나니 자꾸 끌리네요.


오늘은 다이어트 망했네요.
다이어트간식이 맥주 안주로 바뀌어 버리는 순간이네요.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하는 걸로!
내일부터 결연한 의지로 다시 시작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