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고슬고슬 농심즉석밥 손맛집밥 & 속 시원해지는 우거지 뼈해장국

친절한 라온씨 2019. 2. 15. 15:22

고슬고슬 농심즉석밥 손맛집밥 & 속 시원해지는 우거지 뼈해장국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가끔가다가 밥상을 다 차려놓고 밥통을 열었을 때 밥이 없어서 당황한 경험은 한 번씩 있으실 거예요.
그럴 때를 대비해서 즉석밥을 준비해두면 좋겠죠.

그래서 농심그룹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오테이스트몰에서 농심즉석밥을 주문을 했어요.



농심그룹 계열사인 태경농산에서 만든 손맛집밥



전자레인지에 2분만 돌리면 빠르고 편리하게 밥을 먹을 수 있어요.

유통기한은 넉넉해서 보관해두고 급할 때 꺼내 먹기 딱이네요.

단일 품종 추청쌀만으로 깨끗하게 정수된 물로 만들어졌어요.

농심즉석밥과 함께 주문한 뼈해장국

100% 국내산 우거지와 엄선된 돼지뼈가 잘 어우러진 뼈해장국이에요.



중탕으로 5~7분 데우거나 냄비에 부은 후 7~8분 끓여서 먹으면 됩니다.
참 쉽죠?


이제 밥을 한번 먹어볼까요?

설명된 개봉선까지 포장지를 뜯은 후 전자레인지에 2분을 돌려주세요.

뼈해장국도 바글바글 끓여서 후다닥 식사 준비를 했어요.

손맛집밥은 엄마의 손맛을 담기 위해서 압력솥 원리와 뜸처리를 추가해서 찰진밥맛을 구현했어요.



품질 좋은 국내산 햅쌀만을 엄선해서 도정 후 24시간 내에 찧은 쌀로 갓지어서 맛있는 밥맛을 만들었어요.


우거지 뼈해장국에는 돼지뼈 2대와 커다란 우거지 줄기가 2개가 들어 있네요.
1~2인분이라고 되어 있는데 1인분으로 먹기 적당한 것 같아요.

부드럽게 분리된 살코기와 하얀 쌀밥을 함께 먹으니 너무 궁합이 잘 맞네요.


프랜차이즈 뼈해장국집 맛이랑 비슷한 맛이 나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국물 맛이 다소 강하게 느껴지기는 했지만 저렴한 가격에 쉽고 편하게 뼈해장국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큰 것 같아요.


이렇게 부엌 선반에 뒀다가 밥이 없을 때 바로 해 먹으면 좋겠네요.
그런데 밥맛이 좋아서 요것만 후딱 먹어버릴 것 같은 불길한 예감이 드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