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식&양식

무료이력서양식다운로드 워드/한글 서식 (자기소개서/경력기술서)

친절한 라온씨 2019. 3. 6. 16:08

무료이력서양식다운로드 워드/한글 서식 (자기소개서/경력기술서)

많은 분들이 이직을 준비하실때 첫번째로 준비를 하는것이 이력서 일것입니다.

대부분 잡코리아나 사람인 사이트의 자체 이력서를 사용을 하시겠지만 회사에 따라서 별도의 이력서를 요구하는 곳이 있기때문에 별도의 이력서양식을 이용해서 작성을 하는것이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일반적인 이력서양식은 굉장히 촌스러운 느낌이 듭니다.

그래서 요즘에 맞춰서 변형된 새로운 이력서서식을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디자인이력서

디자이너라면 조금을 특별하고 눈에 띄는 스타일시 한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이지 않은 독특한 스타일의 이력서로 인사담장자의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는 이력서입니다.




서술형 신입 이력서

신입의 경우에는 경력사항이 없다보니 심플하지만 깔끔하게 정리되어 보이는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표가 아니라 깔끔하게 라인만 쳐져있어서 굉장히 심플한 무료이력서서식입니다.




상세 신입 이력서

제가 생각하기에는 신입들이 사용하기에 가장 적합인 이력서가 아닐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인적사항, 학력사항, 활동사항, 외국어능력, 교육사항, 수상내역, 자격증, 병역, 가족사항, 자기소개서 등이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하단에 무료이력서양식다운로드를 받으셔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서술형 경력 이력서

기본적으로 신입 경력 이력서에 직장경력, 인턴경력, 수상내역, 자기소개에 포함이 되었습니다.

기업의 인사담당자가 지원자의 역량이나 능력, 태도 등을 판단할 수 있는 자료가 되므로 지원자는 솔직하고 성실하게 문서를 작성해야 해야합니다.

이력서는 본인이 직접 작성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항목을 나누어 간단명료하게 작성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상세 경력 이력서

개인적으로 가장 추천하는 이력서가 바로 이것입니다.

맨 하단에 무료이력서양식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셔서 받으시길 바랍니다.

현재 제가 사용중이기도 합니다.

인적사항, 학력사항, 경력사항, 어학, 교육/연수, 수상내역, 자경증, 병역, 가족사항, 경력기술서, 자기소개서 등이 포함이 되어 있는 무료이력서서식입니다.




자유 서술형 이력서

마지막은 자기소개서를 조금 다르게 표현한 이력서입니다.

어떤 이력서가 되었든 인사담당자가 쉽고 편하게 정보를 파악할 수 있고 인상을 남기는게 중요합니다.

6가지의 무료이력서양식다운로드를 하신 후에 각자 내용에 맞게 편집을 하셔서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각각의 이력서서식은 MS워드와 아래한글로 작성이 되어 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모든 이력서는 나눔글꼴로 작성이 되었으니 해당 폰트를 사용하시기 위해서는 폰트도 같이 다운로드 받으셔서 설치바시길 바랍니다.


무료이력서양식_MS워드.zip

무료이력서양식_아래한글.zip


나눔글꼴 다운로드 링크

http://appdown.naver.com/naver/font/NanumFont/setup/NanumFontSetup_TTF_ALL_totalsearch.ex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