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지루성두피샴푸 추천: 블랙셀로 건강한 두피찾기

친절한 라온씨 2019. 4. 1. 16:05

지루성두피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지루성두피샴푸 블랙셀을 소개해 드릴게요.

지루성두피샴푸 블랙셀은 택배 배송인데도 불구하고 검은색 미니 쇼핑백과 함께 왔어요.
어디 선물하기 좋겠네요.

검은색 용기에 연한 노란색과 타이포만 있는 구성된 아주 심플한 구성이네요.
의약품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해요.

상단용기 펌프를 돌린 다음에 위아래로 눌러주면 샴푸가 나옵니다.
이런 용기는 펌프를 누른 상태에서 돌려주면 내용물이 흐리지 않아서 여행 갈 때 가져가기 좋더라고요.

지루성두피샴푸 300ml 구성이라서 한 손에 들어오는 자그마한 사이즈예요.



비듬, 가려움 완화 및 두피 진정에 도움이 되고
모발력 강화와 두피, 모발 보습 강화에 성분을 함유한 지루성두피샴푸 블랙셀

유통기한은 제조년으로부터 2년 동안이라서 여유 있게 사용할 수 있겠어요.

블랙셀은 흑홍삼, 검은콩, 하수오, 어성초, 창포, 감초 등의 성분으로
모발과 피부에 도움을 주는 천연재료로 만들어졌어요.


블랙셀은 민감성 두피와 연약한 모발을 위해서 개발된 지루성 두피샴푸입니다.

대부분에 사람들이 민감한 두피나 연약한 모발 때문에 걱정을 가지고 있잖아요.
더 나빠지기 전에 미리미리 좋은 상태로 바꾸는 게 중요하겠죠.

지루성두피샴푸 블랙셀은 피부 자극 없는 천연재료를 사용하고
피부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합성 활성제나 화학 보존제 등을 사용하지 않았다고 해요.

7년간의 연구개발한 솔루션을 토대로
지루성두피샴푸 블랙셀을 사용하면 일주일 정도 지나면 어느 정도 효과가 보인다고 해요.
이게 레알이라면 대박이네요.

블랙셀의 질감은 일반적인 샴푸와는 다르게 묽었어요.
까닥하면 주르륵 흘러버릴 정도


하지만 거품은 적당하게 일어나는 게 평소에 쓰던 샴푸와 크게 다르지 않네요.
거품을 낸 후에 2~3분 후에 씻어내야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자세한 리뷰는 꾸준히 사용한 후에 다시 올려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