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바쁜남자, 바쁜여자를 위한 르므엘뷰티 올인원크림

친절한 라온씨 2019. 4. 1. 16:08

토요일, 일요일 출근하고 너무너무 피곤하네요.
내일은 제대로 일어날 수 있을까요?
자도 자도 피곤한 직장인들의 바쁜 출근시간을 아껴주는
라므엘뷰티 올인원크림을 소개해 드려요.

바쁜여자올인원슬랙퓸65ml + 바쁜남자올인원슬랙포맨65ml
저와 그녀를 위해서 세트로 마련을 했어요.

바쁜남자에는 토너+스킨+로션+크림+에센스 기능이
바쁜여자에는 토너+로션+크림+에센스+향수 기능이
들어있는 올인원크림입니다.

특히 이것저것 바르기 귀찮아하는 남자들에게 딱인 제품이네요.



루이보이스추출물과 세라마이드가 다량 함유되어 있어서
피부 진정작용과 탁월한 피부 보습가 있다고 해요.

바쁜남자는 연녹색을 바쁜여자는 연보라색의 컬러의 튜브를 적용했어요


착한남자 올인원크림 후기

약간 반투명한 제형으로 부드럽게 쏙~ 흡수가 되네요.

약간의 유분기가 느껴질 정도이나 갑갑하지 않은 가벼운 느낌입니다.
순하고 부드러워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겠어요.

점성은 조금 묽은 편이라서 손등에 발라놓고 기울이면 흘러내릴 정도입니다.




착한여자 올인원크림 후기

투명도가 없는 하얀색의 제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착한남자에 비해서 더 빠르고 부드럽게 피부에 흡수가 되네요.
개인적으로는 착한남자보다 착한여자가 더 부드러운 느낌이 드네요.

착한남자에 피해서는 좀 더 쫀득한 점성을 가지고 있어요.
그래서 피부에 바르고 나서 쫀득한 느낌이 드나 봅니다.

귀차니즘에 휩싸인 그대에게 추천해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