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각질제거제 추천: 에끌라두 AHA 엑스폴리에이트 딥필

친절한 라온씨 2019. 4. 1. 17:45

각질제거제 추천: 에끌라두 AHA 엑스폴리에이트 딥필
저는 피부가 민감하고 건조한 편이라서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각질 때문에 고민이 많은편인데
민감성 피부에 적합한 순한 스케일링 각질제거제를 알게 되었어요.

에끌라두에서 나온 AHA 엑스폴리에이트 딥필
각질제거와 여드름 관리시 피부과 전문이들이 사용하는 딥필링 각질제거 제품이에요.

에끌라두는 겟잇뷰티와 팔로우미 등에서 연예인들이 평소에 사용하는 화장품으로 자주 소개되었어요.
저도 에끌라두 제품을 사용하면 연예인 피부가 될 수 있을까요? ^^

AHA와 효소 성분이 있어서 각질제거와 미백효과에 효과적이며
사용법도 간단해서 셀프로 홈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제조판매업자 : 라온코스메틱
제 아이디랑 같네요. ^^



1차 세안 후에 물기가 없는 피부에 도포한 후에 5~10분 후에 세안을 하면
피부가 맑아지는 효과를 바로 볼 수 있어요.

유통기간도 넉넉하게 2년이 넘게 남았네요.

뚜껑을 열고 씰링스티커를 제거한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튜브형이라 사용하기에 편하네요.
튜브를 짜면 묵직한 느낌으로 조금씩 나옵니다.

제형의 점도는 살짝 뻑뻑할 정도로 대직합니다.

Before & After
같은 조명 조건에서 사진을 찍었는데 피부가 좀 맑아졌나요?
화면에서는 나타나지는 않지만 피부가 뽀독뽀독하게 닦여서 미끄러움이 느껴져요.

AHA 엑스폴리에이트 딥필는 모공 스케일링에도 효과적이라서 꾸준히 사용하게 되면
모공 청소와 블랙/화이트헤드 제거에도 효과적이라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