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프리미엄 탈모샴푸 TS샴푸

친절한 라온씨 2019. 4. 1. 17:48

하루에 보통 100개 이상의 모발이 빠지면 탈모라고 하는데 스트레스의 원인이 가장 크지요
탈모방지와 모발의 굵기 증가로 식약처 의약외품의 허가를 받은 TS샴푸를 소개해 드릴게요.

TS샴푸는 롯데, 신라면세점에 입점을 해서 효과를 인정받고 있는 탈모샴푸인데
미국, 호주, 일본, 홍콩 등 해외로도 수출되고 있어요.

사실 TS샴푸는 탈모닷컴 대표가 직접 사용을 하기 위해서 만든 탈모샴푸에요.
그만큼 정성을 들여서 만들었겠죠?

1년 반 정도 사용기한이 남아있네요.
파라벤, 인공색소, 인공향료, 실리콘을 첨가하지 않다 보니 타제품보다는 사용기한이 짧은 편이네요.

TS 탈모샴푸는 개봉 후 1년 안에 사용을 하시는 게 좋아요.
OEM이 아니라 국내생산 제품이라서 더 믿음이 가네요.



피부 건강과 탈모 예방에 도움을 주는 비오틴이 함유가 되어 있고,
10여 가지의 천연 추출물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서 모발에 윤기와 생기를 줍니다.

일반적이랑 샴푸랑 비슷한 정도의 점성을 띄고 있어요.

따뜻한 물로 두피를 적신 후에 마사지 하듯이 거품을 낸 후에
3~5분 뒤에 따뜻한 물로 헹궈 주면 됩니다.
거품도 풍성하게 나고 세정력도 좋아요.



탈모샴푸는 샴푸 후에 머리가 뻣뻣해지는 경우가 잘 있는데
TS샴푸는 일반 샴푸랑 비슷한 정도의 느낌이 들었어요.
스트레스와  염색, 펌, 왁스 등의 헤어 스타일링 제품으로 인한 탈모를 예방하기 위해서 탈모샴푸는 이제
선택이 아니라 필수가 되어야 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