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헤어왁스추천: 강력한 고정력의 다슈 홀딩파워왁스

친절한 라온씨 2019. 4. 1. 17:48

헤어왁스추천: 강력한 고정력의 다슈 홀딩파워왁스
머리가 짧은 남성들은 헤어스타일의 변화를 주기가 쉽지가 않아서 헤어왁스로 스타일링을 많이 해요.
그러다 보니 항상 고정력이 강력한 왁스를 찾게 되죠

다슈 시리즈 중에서 세팅력과 고정력이 가장 강력한 왁스가 나와서 사용을 해봤어요.
다슈 포맨 프리미엄 울트라 홀딩 파워왁스

파란색의 무광택 금속 재질로 되어있는 케이스는
작은 크기라서 휴대하기도 편할 것 같아요

강력한 세팅력과 홀딩력을 가지고 있지만 윤기가 없는
제가 가장 선호하는 스타일의 왁스입니다.



유통기한은 3년이라 넉넉하지만 자주 사용하는 소모품이라 금방 없어지겠네요.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코코넛 향이 은은하게 나는 제형은
굉장히 부드러운 형태라서 헤어 스타일링 하기가 편했어요

다슈 홀딩파워왁스 제형의 부드러운 점성을 확인해 보세요.

다슈 홀딩파워왁스 Before & After
아래쪽 사진이 다슈 홀딩파워왁스로 스타일링한 모습이에요.
50원짜리 크기만큼 사용을 했는데 강력한 고정력으로 쉽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었어요.



원래는 왁스로 스타일을 잡고 스프레이로 고정을 하는데
다슈 홀딩파워왁스로 스타일링하고 그냥 한번 다녀봤어요.
강력한 왁스다 보니까 저녁까지도 고정력이 유지가 잘 되는 편이였어요.

고정력이 강한 왁스들은 세정력이 약해서 샴푸할 때 머리가 많이 빠지는 편인데
다슈 홀딩파워왁스는 세정력도 우수한 편이며
콜라겐 성분이 함유된 단백질 왁스라서 두피 자극과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여서
왁스 유저들의 모발 고민을 한시름 덜어주네요.
고정력, 홀딩력이 좋은 강력한 왁스를 찾는 강한 남자에게
다슈 홀딩파워왁스를 추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