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리엔케이 빛크림 시즌4: 물광피부 쌩얼 메이크업

친절한 라온씨 2019. 4. 2. 09:27

리엔케이 빛크림 시즌4: 물광피부 쌩얼 메이크업
자연스럽게 빛나는 쌩얼크림으로 시즌 1부터 홈쇼핑에서 매진 사례를 이어온 리엔케이 빛크림은 시즌 4로 다시 찾아왔습니다.

리엔케이 NEW 빛크림 시즌4 트리플 래디언스 컬러크림
SPF 30 / PA++의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가지고 있고

미백+주름개선+자외선차단 기능을 가진 기능성 화장품이에요.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 사용을 해서 건강한 피부색과 투명한 광채를 가진 생얼로 변신을 하는 거죠.



핑크빛의 고급스러운 단지형 용기는 굉장히 여자여자한 느낌이 드네요.

바닥면에 기능, 용량, 유통기한이 기재되어 있고
용기 뚜껑을 열면 버진씰로 밀봉이 되어 있어요.

밝은 핑크빛의 크림에 진한 핑크색의 캡슐이 숨겨져 있네요.

딸기요거트 같은 느낌을 주는 리엔케이 빛크림의 점성은 움짤로 확인을 해보세요.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이마, 양볼, 코 등에 먼저 펴 발라 준 후
다른 곳에 한번 더 발라 주세요.

피부의 색/결/빛을 관리해주는 3가지 캡슐은 입체광 피부를 완성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빛크림을 피부에 골고루 펴 바르다 보면 캡슐도 같이 터지면서 발려지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왼쪽이 사용전이고 오른쪽이 후인데 밝은 조명 때문인지 비교가 잘 되지가 않네요. ㅠ,ㅠ
겉도는 느낌 없이 피부에 잘 펴 발라져서 톤업 효과도 있네요.
처음에는 살짝 무거운 느낌이지만 펴 바르다 보면 가벼운 느낌으로 끈적임 없이 잘 흡수가 됩니다.

그런데 손을 보니까 확실히 구분이 가네요.
빛크림을 바르는데 사용한 왼손이 자연스럽게 광이 나는 것이 보이시죠?
여자들 이런 거 몰래 쓰고 쌩얼이라고 하고 다니는 거 이제 알았네요.^^

피부에 자연스럽게 생기를 주는 신기한 쌩얼메이크업 제품이네요.
투명 광채 피부를 원하시는 그녀에게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