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5종 렌즈 교체식 스포츠선글라스 : 네이비 씰 선글라스

친절한 라온씨 2019. 4. 2. 09:26

스포츠선글라스, 스포츠고글 : 네이비 씰 선글라스
네이비 씰을 아시나요?
태양의 후예의 유시진 대위가 태어나기도 전인
1962년에 미국 케네디 대통령의 명령으로 창설된 미국 해군의 엘리트 특수부대입니다.
이름만큼이나 남성미가 넘치는 스포츠선글라스 네이비 씰 선글라스를 소개합니다.

택배 박스를 열자 커다란 검은색 하드케이스 하나가 들어 있네요.

선글라스 프레임, 렌즈 5종, 안경착용자용 프레임, 탄력밴드, 운동헤드밴드, 파우치, 클리닝 천 등
보물상자를 연 것처럼 다양한 구성품들이 들어 있어요.

장착되지 않은 4개의 렌즈는 완충제에 가지런히 꽂혀 있네요.

네이비 씰 스포츠선글라스는 폴리카보네이트 재질의 UV400 렌즈를 장착한 편광 선글라스이며
자외선을 차단하여 눈부심을 감소시켜 깨끗한 시야를 확보할 수 있어요.

BB탄 총알도 뚫지 못하는 방탄소재의 렌즈라서 아웃도어 활동에서 안구 보호 역할도 해줍니다.



유려한 곡선으로 이루어진 날렵하고 세련된 옆모습입니다.

선글라스 테는 탄성이 좋고 가벼운 pmct 재질의 TR-90 프레임으로
인체공학적 구조로 제작이 되어서 착용시에 편안한 안정감을 줍니다.

고무 재질의 코걸이는 편안하게 콧등을 받쳐줘서 안정감 있게 얼굴에 선글라스가 고정이 되게 해주네요.

선글라스 다리를 접으면 유선형 렌즈 덕분에 반달 형태가 되네요.

별도로 제공된 프레임을 사용하면 기존에 안경 착용자들도 선글라스를 함께 착용할 수 있어요.

양쪽 끝에는 안경 테가 선글라스 렌즈에 흠집을 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고무링이 끼워져 있네요.



프레임에 장착된 렌즈를 제외하고 추가로 4개의 렌즈가 제공이 되니
상황에 맞춰서 교체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네이비 씰 선글라스의 렌즈 교체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프레임을 잡은 상태에서 렌즈를 살짝 뽑으면 쉽게 분리가 됩니다.



다른 렌즈로 교체하니 또 다른 느낌이 나네요.
효율적인 가격으로 5가지의 스포츠선글라스 효과를 줄 수 있어서 좋아요.

선글라스 다리에 이렇게 줄을 연결한 후 뒤에 줄을 줄여주면
선글라스의 이탈을 방지하는 효과를 줄 수 있고


착용을 하지 않고 쉴 때는 이렇게 목걸이 형태로 쓸 수도 있겠네요.

산악자전거처럼 격한 운동을 할 때는 탄력밴드 사용하면 되는
탄력밴드를 사용하기 위한 선글라스 다리 분리하는 법을 알아볼게요.

다리 안쪽 버튼을 힘을 좀 줘서 누르며 잡아당기면 빠집니다.
힘 있게 눌러 주는 게 포인트입니다.

다리를 이렇게 분리한 후에 탄력밴드를 꽂아 주시면 됩니다.

탄력밴드 뒤쪽에는 버클이 있어서 머리 위로 쓰는 게 불편하신 분들은
버클을 이용해서 착용을 하시면 됩니다.



탄력밴드가 네이비 씰 스포츠선글라스를 단단하게 잡아주기 때문에
격한 운동을 해도 절대로 떨어지지 않겠어요.

다양한 운동을 할 때 착용하면 좋은 스포츠선글라스이지만
운전할 때 쓰니 시야 확보가 잘 되고 장시간 착용에도 불편하지 않아서 좋네요.
저렴한 가격으로 5가지 렌즈의 효과를 낼 수 있는
네이비 씰 스포츠선글라스는 아래 링크에서 구매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