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순한화장품, 천연화장품을 찾는다면 심플리스틱!

친절한 라온씨 2019. 4. 2. 17:51

이웃님들 잘 지내셨나요?
다낭여행으로 오랜만에 포스팅을 시작하네요.^^
(예약 포스팅을 해놓고 가긴 했었죠)
복귀 후 첫 포스팅은 심플리스틱에서 나온 순한화장품은 소개해 드릴게요.

심플리스틱이라는 브랜드명에 걸맞게 패키지도 굉장히 단순화되어 있어요.
개인적으로는 쓸데없이 복잡한 디자인보다는 이런 심플한 디자인을 너무 좋네요.

심플한 전면과는 다르게 후면에는 전성분 등에 설명이 빽빽하게 기재되어 있어요.

심플리스틱 에센스 원더 전성분에는 정제수가 기재되어 있지 않은데 그 이유는
정제수 대신 아마란스씨추출물을 사용한 순한화장품 이였네요.
신이 내린 곡물로 불리는 아마란스는 식물성 단백질과 인체를 구성하는데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이 모두 함유되어 있고
식물성 스쿠아렌, 폴리페놀, 토코트리에놀 등 항산화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피부 건강에 효과적인 친환경 작물이에요.



보통 일반 화장품들이 자극적인 성분인 파라벤, 벤조페논, 미네랄 오일 등이 함유되어 있지 않다고
5무, 7무, 10무 등으로 홍보를 하고 있는데 심플리스틱 제품에는 전혀 들어가지 않았어요.
순한화장품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겠죠?

피부는 분명 응답할 거예요
일상 속 작은 놀라움

심플리스틱의 모토를 제대로 표현한 문구에요.

백탁현상을 없애주고 발림성이 좋아 피부에 흡수가 잘 되었다가 착각하게 만드는 실리콘 오일을 사용하지 않았어요.
실리콘 오일을 사용한 제품보다 상대적으로 건조함이 느껴지는데 그만큼 피부 호흡이 잘되고 피부가 편안함을 느낀다는 증거에요.

심플리스틱 에센스 원더는 피부 자극을 일으키는 향료를 사용하지 않아서
좀 더 편안하고 부드럽게 사용을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갈색 용기에 나무 패턴의 뚜껑을 사용해서 굉장히 멋스럽고 예쁘죠
다 쓴 다음에 소품용으로 사용해도 될 것 같아요.

심플리스틱 모이스처라이저 굿과  에센스 원더입니다.
패키지처럼 제품 용기 디자인도 굉장히 심플하네요.

사용방법도 픽토그램을 사용해서 심플하게 표현이 되어 있네요.
심플리스틱의 아이덴티티를 잘 살리고 있네요.

심플리스틱 에센스 원더는 실링을 제거해서 사용하면 되고
모이스처라이저 굿은 용기 입구가 선크림 용기처럼 좁게 만들어졌어요.


에센스 원더는 연한 갈색의 점성이 없는 액상제형을 가지고 있어요.
부드럽고 빠르게 흡수가 돼서 사용 전후의 육안 차이가 거의 느껴지지가 않아요.

심플리스틱 모이스처라이저 굿은 용기 입구가 좁아서 조금씩 짜서 쓰기가 좋아요.

점성이 거의 느껴지지 않는 부드러운 제형을 가지고 있어요.

실리콘 오일을 사용하지 않아서 백탁현상이 일어날 수 있는데
건강한 피부를 위해서 조금만 톡톡 두드려 주면 부드럽게 흡수됩니다.

자극적이지 않은 순한 화장품을 사용하다 보니
피부 트러블도 점점 없어지는 것 같아요.

천연성분의 재료를 사용하고 피부자극을 일으키는 향료를 빼서 만든 순한화장품 심플리스틱!
저처럼 민감성 피부를 가진신 분이라면 피부개선에 좋은 효과를 보실 것 같아요.
센스있게 샘플도 같이 보내주셨네요. 잘 쓸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