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하루

나혼자산다 태양 선물 펜디X태양 콜라보

친절한 라온씨 2017. 8. 26. 03:51

나혼자산다 태양 선물: 펜디X태양 콜라보

어제 태양이 출현한 나혼자산다를 보다보니 마지막 장면에 무지개회원들에게 태양이 선물을 하는 장면이 나오더라고요.

그런데 하나같이 다 같은 브랜드 제품이더라고요.



그래서 왠지 이건 PPL이나 협찬의 냄새가 난다고 의심을 했었죠.

그런데 검색을 해보니 펜디 제품이었어요.

펜디와 태양이 콜라보한 제품들이었어요.



태양과 콜라보를 진행한 텐디의 디자이너는 태양만을 위한 콜라보 요소들을 집어 넣었어요.

기독교를 믿는 태양의 신앙을 표현하는 요소들이 들어갔어요.

무죄, 순결, 참된사랑의 꽃말을 지닌 데이지

믿음, 은혜, 구원을 뜻하는 문구로 포인트로 넣었다고 해요.




나혼자산다 멤버들에게는 생색을 내는 동시에 본인의 제품을 홍보를 하는 1석 2조의 효과를 냈네요.

역시 사람을 똑똑해야 되는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