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이지핏 프리미엄 강아지 안전문(울타리/펜스) KH-001 리얼리뷰

친절한 라온씨 2017. 8. 7. 00:37

이지핏 프리미엄 강아지 안전문(울타리/펜스) KH-001 리얼리뷰

안녕하세요. 10개월된 강아지 송이 아빠 라온입니다.

생후 3개월에 입양을 해와서 애지중지 키우고 있어요.




항상 송이랑 같이 침대에서 잠을 자고 있는데 와이프가 임신도 하고 해서 이제 분리를 좀 해야할 필요성이 느껴지더라고요.

그래서 이지핏 프리미엄 강아지 안전문 KH-001를 장만을 했어요.

강아지 펜스, 강아지 울타리라고도 불리죠.




기본 강아지 안전문으로는 75~86cm의 넓이에 설치를 할 수 있어서 일반적인 문에 설치하고 적합합니다.

그외에 넓은 문은 확장 연결부를 별도로 구입해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최대 177cm까지 설치가 가능하네요.




구성품으로는 안전문과 고정볼트가 들어 있어요.

따로 다른 공구가 없이도 누구나 쉽게 설치를 할 수 있어요.

저희 송이가 불량이 없는지 꼼꼼하게 살피고 있네요.




일반적인 볼트와 다르게 아래쪽 부분을 돌리면 머리부분이 길어지는 형태입니다.

아래쪽에 설치한 모습을 보시면 쉽게 이해가 가실거예요.



강아지 울타리 양쪽에 고정 볼트를 넣고 돌려고 문에 단단하게 고정을 해주세요.



하단 양쪽을 고정하면 이런모습이 된답니다.




그런데 강아지 펜스 위쪽에 잠금부분이 벌어져 있네요.




위쪽에 볼트를 돌리면 자연스럽게 잠금부분이 만나게 되니 걱정하지마세요.




고정볼트를 돌리다 보면 이렇게 고정이 된답니다.




우리집 강아지는 힘이 너무 쎄서 상단에 있는 잠금부분으로는 걱정이 된다는 분은 하단에 있는 고정걸이도 걸어주면 좀 더 안전하게 문을 잠글 수가 있어요.




짜잔~

이렇게 쉽고 빠르게 설치가 완료 되었네요.




강아지 안전문을 열때는 위쪽에 파란버튼을 누르고 아래쪽에 회색 버튼을 당겨야지만 열 수 있어서 굉장히 안전합니다.

아이 키우는 집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송일국씨 집에 사용하던게 이런 제품 이었던것 같아요.



태어나서 처음으로 이렇게 분리가 되어본 송이는 아직은 많이 낯선것 같아요.

그래도 점점 적응을 해야겠죠.




아직까지는 너무 말 안들으면 잠시 분리해놓는 정도로만 사용을 하고 있어요.

그런데 천천히 잠잘때도 분리해서 자는 습관을 가지게 하려고요.




문이 자동으로 닫히게 되어 있어서 열림 상태로 고정이 되지 않는것은 개인적으로는 조금 아쉽네요.

그래도 튼튼하고 안전하니 마음에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