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편의점야식 스윗토마토 스파게티

친절한 라온씨 2017. 9. 25. 00:36

편의점야식 스윗토마토 스파게티

요즘 들어서 이상하게 저녁 12시만 되면 출출해지네요.

참고 자자니 잠이 안 올것 같고...

오늘도 편의점으로 향했어요.




오늘의 편의점야식은 스윗토마토 스파게티입니다.

세븐일레븐에서 전에 크림파스타를 먹어봐서 오늘은 토마토 소스로 선택을 했어요.




생면이다 보니 냉장보관을 해야해요.

사와서 집에서 바로 먹었으니 상관은 없네요.




편의점야식 스윗토마토 스파게티 조리법을 알려 드릴게요.

생면이라서 그런지 뜨거운물을 붓고 전자렌지에 2분가량 데워주면 됩니다.

주의할점은 뚜껑은 열고 전자렌지에 돌려야 되는거에요.



내용물은 토마토소소, 시즈닝, 면입니다.



면을 용기에 넣고 끓는 물을 선까지 부어줍니다.



그리고 나서 전자렌지에서 2분가량 데워줍니다.




그리고 토마토 소스를 넣고 비비고 나서 시즈닝 가루를 뿌려야 하는데 그냥 다 뿌려버렸네요.

설명서를 처음부터 꼼꼼히 읽지 않아서 이렇게 되어 버렸네요.



편의점야식 스윗토마토 스파게티 맛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딱 그맛입니다.

더하지도 덜하지도 않은 전형적인 토마토스파게티 맛이네요.

부페에서 맛봤던 그맛이네요. ㅎㅎ

요정도면 가성비에 괜찮은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