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베란다 빨래건조대 퀵3 건조대: 집들이선물로 딱!

친절한 라온씨 2017. 9. 27. 00:14

베란다 빨래건조대 퀵3 건조대: 집들이선물로 딱!

좁은 공간에서 많은 빨래를 널 수 있는 빨래건조대를 찾다가 발견한 퀵3 건조대

MBC 도전 발명왕에서 유일하게 5승을 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예상대로 커다란 박스가 배송되었네요.

이제 어른들의 레고를 시작할 시간이네요.

제품 조립 순서를 한번 쓱~ 훑어보고 조립을 시작합니다.

다리 본체 부분을 "딱"소리가 나게 일자로 펴줍니다.

다리 본체에 하단 파이프를 연결하면 되는데

보이시는 것처럼 파이프가 살짝 좁아지는 부분이 위쪽으로 향하게 해서 조립해 주세요.

세제를 발라서 쉽게 꽂으라고 설명되어 있지만 남자는 힘 아니겠습니까?

체중을 실어서 꽉~ 누르니 쏙~하고 단단하게 들어가네요.

파이프가 두껍고 탄탄해서 휘어질 염려는 없겠어요.

다리 본체에 바퀴를 조립해 주세요.

구멍에 바퀴를 꼽으면 쉽게 쏙~ 들어갑니다.

다리 본체 한쪽에 3개씩, 6개를 조립하시면 돼요.

그러고 나서 다린 본체를 서로 연결하는 파이프 2개를 꽂은 후 고정 레버를 내려주세요.


짜잔~ 하단 부분은 완성을 했네요.

건조대틀도 파이프에 꽂은 후에 고정 레버를 내려주세요.

그리고 하단 파이프 위에 상단 파이프를 연결해 주세요.

이제 상단가로봉을 연결할 순서입니다.

상단파이프에 가로봉조립구를 꽂은 후 상단 가로봉을 꽂아주세요.

파이프 끝부분에 마개를 씌워서 안전하게 마감 처리를 합니다.

상단가로봉도 고정레버를 눌러서 단단히 고정해 주세요.

파이프에는 옷걸이날개를 꽂아주면 옷걸이에 빨래를 널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드디어 집들이선물로 좋은 베란다 빨래건조대 퀵3 건조대가 완성이 되었습니다.

높이가 높아서 빨래는 걸 때나 걷을 대 허리를 굽히지 않아도 돼서 허리에 자극을 덜어줍니다.

그리고 좁은 공간에 효율적으로 많은 양을 걸 수 있게 설계되었어요.

접으면 이렇게 콤팩트하기 때문에 한쪽에 보관하기도 좋네요.

대형빨래건조대: 퀵3 건조대

퀵3 건조대는 빨래를 봉에 너는 것이 아니라 세계 최초 특허를 받은 '특수 돌출 걸이'에 빨래를 거는 방식이에요.

최소면 두 곳에만 빨래가 걸려서 빨래가 접히지 않기 때문에 전체면이 공기에 노출이 되어서 보다 빨리 건조가 됩니다.

빨래가 접히지 않기 대문에 ㅡ자 자국도 나지않고 옷걸이 없이도 상의를 바로 걸 수도 있어서 편하네요.

퀵3 건조대는 이런식으로 '특수 돌출걸이'에 빨래는 걸어주기만 하면 됩니다.

생각보다 잘 걸려서 있어서 빨래가 쉽게 떨어지지 않네요.

대형빨래건조대: 퀵3 건조대

빨래를 걷을 때는 한장한장 걷는 게 아니라 바깥쪽 방향으로 한 번에 빠르게 걷을 수 있어요.

견고한 재질로 만들어져서 오래동안 사용할 수 있겠어요.

빨래를 널고 걷는 시간을 단축해서 도움을 주는 베란다 빨래건조대라서 집들이선물로 딱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