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가성비 전기면도기 추천! 안나쉘 전기면도기 SA-5005W

친절한 라온씨 2017. 10. 5. 01:24

가성비 전기면도기 추천! 안나쉘 전기면도기 SA-5005W

남성미를 뽐낼 수 있는 수염
하지만 아침마다 정리하는 게 여간 귀찮은 게 아니에요.
날 면도기가 깔끔하기는 하지만 피부 손상도 있고 시간도 더 걸리고...

그동안 사용을 하던 전기면도기가 사망을 해서 새롭게 장만을 했어요.
가성비 전기면도기 추천! 안나쉘 전기면도기 SA-5005W

가성비 전기면도기 추천! 안나쉘 전기면도기 SA-5005W의 구성품을 살펴볼게요

<구성품>
충전 어댑터, 청소솔, 파우치, 교체용 망(2ea), 매뉴얼

실버 바디에 X자 형태로 그레이 컬러가 적용이 되었어요.

투명 보호 캡이 있어서 깔끔하고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어요.

뒤쪽에 스위치를 위로 올리면 트리머가 올라옵니다.

긴 수염은 트리머로 1차 정리를 하고 나서 면도를 하면 편리하며
구레나룻 정리를 할 때도 유용합니다.

안나쉘 전기면도기 옆쪽에는 검은색 버튼 2개가 있어요.

동시에 버튼을 누르면 헤드 부분을 분리할 수 있어요.

이렇게 분리해서 청소솔을 이용해서 청소하면 되고
생활방수가 적용이 되었기 때문에 헤드 부분은 물로 씻어도 됩니다.

독립적으로 움직이는 2개의 포일망은 피부와 닫지 않는 면까지 깔끔하게 면도를 해줍니다.
포일망은 1년에 한번 교체를 하면 됩니다.

강력한 밀착력과 절삭각을 가진 예리한 2중 날은 깔끔하게 면도를 해줍니다.
날은 2년에 한번 교체하시면 됩니다.

절삭력 유지와 위생을 위해서 2~3회 사용 후 청소를 권장은 하네요.
(그런데 대부분 생각날 때 한 번씩 하는 것 같네요. @,@)

8시간 충전으로 45분(약 일주일)사용을 할 수 있어요. 
충전 시에는 빨간색으로 표시램프가 들어옵니다.
(완충시에도 램프 색상의 변화는 없습니다.)
전기면도기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제가 한번 사용해 보겠습니다.

짧은 시간 동안 사용을 했는데 만족스러운 면도 결과를 얻었네요.
안나쉘 전기면도기 SA-5005W
가성비 좋은 전기면도기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