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CU편의점간식 끌레도르 쿠키앤크림 아이스크림 먹부림 후기

친절한 라온씨 2017. 10. 11. 00:47

CU편의점간식 끌레도르 쿠키앤크림 아이스크림 먹부림 후기

무료하고 졸음이 쏟아지는 오후시간에 회사 직원이 편의점아이스크림을 사왔네요.

이것저것 사왔는데 제가 고른건 끌레도르 쿠키앤크림

일단 다른것보다 비싸니까 이것부터 집었죠. ^^


밥 한공기 칼로리가 300칼로리라고 하는데 이녀석은 255칼로리네요.

맛있으면 0칼로리라고 하니 맛있게 먹어야겠어요.



포장을 벗기면 두꺼운 종이가 아이스크림을 감싸고 있어요.

CU편의점간식 끌레도르 쿠키앤크림을 감싸고 있는 초코코팅이 깨지지 않게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어디서 많이 본듯한 비주얼인데 생각이 잘 안나네요.

인단 패쓰~


한입 배어물면 초코코팅이 부드럽게 부서지면서 안쪽까지 한번에 베어 먹을 수 있어요.

그런데 어디서 많이 먹어본듯한 그맛

맞아요. 쿠앤크랑 똑같은 맛이네요.

CU편의점간식 끌레도르 쿠키앤크림 이름을 보고 비슷할거라고 생각했는데 역시나네요.

그래도 좀 더 부드러운 느낌이라 순식간에 다 먹어버렸네요.

편의점 아이스크림 퀄리티 좋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