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꿀잠베개 웰빙폼 제니스 필로75

친절한 라온씨 2017. 10. 16. 23:53

꿀잠베개 웰빙폼 제니스 필로75
명절때 어버이날 선물을 뭐 할지 고민이 실 거예요.
저는 잠을 쉽게 못 이루는 어머니를 위해서 꿀잠을 부르는 웰빙베개
웰빙폼 제니스 필로75를 준비를 했어요.


택배를 받고 너무 큰 사이즈에 살짝 놀랐네요.
휴대폰이랑 비교해서 보시면 얼마나 큰지 알 수 있으시겠죠?

박스를 개봉하니 고급스러운 갈색 부직포 주머니에 베개가 싸여 있네요.

구성품은 웰빙폼 제니스 필로75, 제품 소개서, 달력이네요.

흡한, 속건 기능을 가진 인체에 무해한 향균 Coolon 소재가 사용이 되었는데.
99.9%의 향균/방취 기능을 가진 반영구적인 항균성을 가지고 있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어요.

베개 뒤쪽 외피 지퍼를 열면 내피가 한번 더 웰빙폼을 감싸고 있어요.

내피도 지퍼로 쉽게 분리가 됩니다.
베개 커버는 물세탁을 하면되고 폼이 오염이 됐을때는 물로 씻어서 그늘에 말려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베니조아의 베게 내/외피는 무결점 첨단 신소재 쥬라실 섬유를 사용하였는데
유아 피부 접촉 에코테스트를 거쳐 유해 성분이 검출되지 않은 무자극성 친환경 소재입니다.

어버이날 선물: 꿀잠베개 웰빙폼 제니스 필로75
베니조아 웰빙폼 제니스 필로75는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되었는데
두꺼운 부분에 목이 오도록 해서 베면 됩니다.

베개 옆면은 메쉬처리가 되어서 통풍이 더 잘 되도록 처리하였어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수면 중 기도를 열서 산소포화도를 증가시키고
코골이는 방지하는 효과까지 있어요.
쉽게 잠을 못 이루는 어머니, 코골이가 심한 아버지에게
어버이날 선물로 딱이네요.

요추, 경추를 완화시켜서 숙면을 도와준다고 하는데
잠깐만 베고 있어서 잠이 스르륵 올 것 같은 편안함이 아주 마음에 드네요.

기본에 사용하던 베개와 비교해서 차이가 확실히 느껴지네요.
똑바로 누워도, 옆으로 누워서 어깨와 목에 무리가 가지 않네요.
몸과 머리가 "ㅡ"로 유지가 되니 목주름도 생기지 않을 것 같아요.

어머님 선물을 하려고 준비 했는데 너무 편안해서 제가 탐이 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