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홍대 남자 정장 젠 ZEN 98,000원에 정장 한벌을?

친절한 라온씨 2018. 7. 2. 18:05

캐주얼을 항상 입고 다니고 살도 찌고 하니 맞는 정장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이번 참에 한 벌 맞추려고 홍대 남성 정장 전문점 젠을 찾아갔어요.





홍대 남자 정장 젠 홍대점은 홍대입구역과 합정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요.
2호선 홍대역 1번 출구에서 경남예식홀 방향으로 오다 보면 쌤소나이트와 씨티은행 사이에 젠 매장이 위치하고 있어요.


젠은 SPA 정장 브랜드로 98,000으면 정장을 한벌을 마련을 할 수 있어요.
매일 정장을 입는 사람들을 고가의 정장을 여러 벌 사기에 부담스럽지만 젠에서는 몇 벌을 살 수 있고
지갑 사정이 좋지 않은 사회초년생도 취업, 면접정장을 장만하기 좋은 것 같아요.

판매가격 98,000원 외에도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이 판매 중이지만 젠의 대표 상품은 98.000원 제품으로 매 시즌 다양한 패브릭과 컬러를 선보이고 있어요.
직원분이 착용하는 시기나 주기에 맞춰 알맞은 정장을 친절하게 추천해 주셔서 선택하기 편했어요.

홍대 남자 정장 전문점 젠의 정장들을 살펴보니 저렴하기는 하지만 디자인은 결코 뒤처지지 않네요.
일반 브랜드 정장 1벌 사는 가격에 몇 벌을 살 수 있어서 합리적인 소비라고 생각이 드네요.


저렴한 정장 외에도 셔츠, 타이는 19.800원부터 판매를 하고 있어요.
종류도 다양해서 선택의 폭도 넓더라고요.
가격대가 저렴하다 보니 정장 한벌과 셔츠, 벨트까지 해도 돈이 얼마 들지 않아요.


젠(ZEN)은 단일 규모 세계 최대 신사복 제조사 부림광덕에서 런칭한 브랜드에요.
공장 규모가 어마어마하죠?

젠은 국내 최고 SPA SUIT 브랜드로서 기획-디자인-생산-판매까지 진행을 하고 있어서 좋은 품질의 저렴한 가격의 정장을 제작을 할 수 있다고 해요.

매장 안에서 열심히 고르고 골랐는데 이제 한번 입어봐야겠네요

탈의실 안에는 정장에 맞게 코디해서 볼 수 있게 셔츠와 구두가 비치되어 있어요.

아직 바지단 재단을 하지 않아서 조금 이상해 보이기는 하는데 슬림하니 착용감이 좋네요.
배가 나와서 바지를 늘려야 하는 건 슬프네요. ㅠ,ㅠ
저렴한 브랜드다 보니 수선은 매장에서 해주지 않고 개인적으로 하셔야 합니다.

작년에 정장을 입어야 할일이 있을 때 바지가 맞지 않아서 당황한 적이 있었는데 이제 새롭게 정장도 마련했으니 갑자기 입을 일 있을 때 당황하지 않아도 되겠네요.
가성비 좋은 정장을 원하신다면 홍대 남자 정장 전문점 젠(ZEN)을 추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