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아미니 바디워시+바디브러쉬: 등드름 비켜!

친절한 라온씨 2018. 7. 3. 00:11

매일매일 샤워는 하지만 등에 손이 닿지 않아서 씻고 나도 왠지 개운치 않은 느낌 아시나요?
그래서 그런지 등드름도 생기더라고요. ㅠ,ㅠ

자주자주 씻어야 하는 여름에 꼭 필요한 아이템인 아미니 바디워시와 바디브러쉬를 소개해 드릴게요.

2017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바디워시 부문 대상수상을 수상한 아미니 릴렉싱오일워시!

로즈힙, 아르간트리커넬, 스위트아몬드, 비타민나무, 카렌듈라꽃 등 고농축의 5가지 식물성 오일성분으로 물을 만나면 풍성하고 촉촉한 거품을 일으킵니다.




아미니 릴렉시 오일 워시는 체코 온천수를 함유하고 있어서 촉촉하고 산뜻한 느낌을 주며 부드러운 촉감으로 피부 노폐물을 말끔하게 관리해주는 클렌저 입니다.

용기 위쪽을 누르면 배출구가 튀어나는 구조라서 사용하기 편리하네요.

아미니 바디브러쉬는 헤드와 손잡이가 분리되는 구조로서 2가지 방법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브러쉬로 몸을 클렌징하고 손잡이를 연결해서 손이 닿지 않는 부분을 클렌징할 수 있어요.

천연 돈모로 만든 브러쉬는 처음 사용할 때 다소 거칠게 느껴 질 수 있으니 따뜻한 물에 담궈 사용하는 게 좋아요.

바디브러쉬에 손잡이가 달려 있어서 이렇게 손에 끼고 사용하니 편리하네요.

손잡이를 이렇게 연결하면 온몸 구석구석 손이 안 닿는 곳이 없겠죠?

아미니릴렉싱오일워시는 런칭 4주년을 맞이하여 홈쇼핑 베스트셀러 70만개를 돌파한 상품이에요.
꾸준한 인기때문에 비슷한 유사제품까지 홈쇼핑에서 완판을 하는 재밌는 상황이 펼쳐졌죠.
하지만 원조의 오일의 농도, 향, 브러시의 견고함을 따라올 수는 없겠죠.


오일을 손에 붓고 기울였을 때 천천히 흘러내리는 야간 끈적한 점성을 가지고 있어요.

일반 바디워시와 비교했을 때 얼마나 거품이 날까 의구심이 있었는데 오일이 물을 만나면 풍성한 거품을 일으킵니다.
적은 양을 사용해도 충분한 거품이 나네요.
향도 과하지 않게 파운데이션에서 나는 부드러운 향이 느껴집니다.

제일 좋은 점은 그동안 손이 닿지 않아서 항상 시원찮았던 등 부분을 이렇게 시원하게 씻을 수 있는 점이죠.
오랜만에 차인표의 분노의 칫솔질처럼 박박 문질러 씻었더니 아주 개운하네요.
이렇게 문지르니 노폐물 제거는 물론 마사지 효과까지 있어서 아주 마음에 듭니다.
이제 등드름 걱정 없이 시~~~원하게 샤워할 수 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