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가성비 좋은 커널형이어폰 스마트베리 드럼

친절한 라온씨 2018. 7. 3. 09:32

오늘은 가성비 좋은 커널형이어폰 스마트베리 드럼 메탈 이어폰을 리뷰해 볼게요

패키지는 블랙과 골드 컬러에 직관적으로 제품이 드러나 있네요.
"폼팁이 들어있습니다"라고 앞면에 써져 있네요.

제가 좋아하는 비닐랩핑으로 새 제품의 느낌을 물씬 풍기게 하네요.

1년 동안 무상보증이 된다고 하니 AS의 걱정도 살짝 내려놓으셔도 좋겠어요.

옆면에 봉인 스티커를 뜯고 패키지 박스를 오픈할 수 있어요.

구성품은 스마트베리 드럼 메탈 이어폰, 사이즈가 다른 2쌍의 폼팁, 휴대용 파우치입니다.

스마트베리 드럼 메탈 이어폰은 벨크로 테이블로 단정하게 정리되어 있네요.

이어폰 옆면은 라이트골드 메탈을 적용해서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이 나며
이어폰 줄은 칼국수 모양의 납작한 형태를 적용해도 줄꼬임을 방지하였어요.

이어폰 한쪽에는 스마트베리 로고가 프린트되어 있고 케이블에는 "SmartBerry Drum"이라고 프린트되어 있네요.
영문 프린팅이 조금 작았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싶어요.

리모컨 옆면도 골드 메탈을 적용을 해서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어요
작은 금괴를 보는 것 같기도 하네요. ㅎㅎ

리모컨은 3버튼 시스템을 적용을 했고
위아래 버튼은 볼륨 업/다운을 하며
가운데 버튼은 재생/정지/전화받기 등의 기능을 하고 있어요.
일반적인 3버튼 리모컨과 기능이 동일하니 기존에 사용을 하셨던 분들이라면 쉽게 사용이 가능하실 거예요.

보통 이어폰에서 가장 고장이 많이 나는 곳이 이 부분인데.
"ㄱ"자형 플러그를 적용해서 기기와 완벽하게 결합해서 단선을 방지 효과를 줬어요.

"Y"자형 케이블을 적용을 했고 리모컨도 가운데 위치를 해서 오른손잡이. 왼손잡이 상관없이
편하게 리모컨 컨트롤이 가능하게 되어 있어요.

스마트베리 드럼 메탈 이어폰은 라이트골드/실버/스페이스그레이 총 3가지 색상이 있는데
저는 제 스마트폰과 잘 어울리는 라이트골드를 선택을 했어요.
세트로 놓고 보니 더 고급스러워 보이죠? ^^
(아이폰용과 안드로이드용이 있어요)

가성비 좋은 커널형이어폰이라고 한건 전 음역대를 골고루 커버하는 제품의 특징 때문이에요.
장르를 가리지 않고 밸런스를 유지하고 있으며, 웅장한 베이스 사운드의 저음에 좀 더 우수한 성능을 가지고 있지만
고음 부분도 선명하게 다가와서 조화로운 사운드를 들려줍니다.
저가 이어폰에서는 느낄 수 없는 풍부하고 디테일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었어요.

스마트베리 드럼 메탈 이어폰은 소프트 폼 팁(귀마개 같은 재질)을 적용을 해서
일반 이어팁보다 30배 이상의 차음 효과를 줘서
좀 더 뛰어난 사운드를 경험할 수 해주는 것 같아요.

그러나 소프트 폼팁의 답답함이 싫으신 분들은
같이 동봉된 여분의 소프트 팁으로 변경해서 사용하시면 돼요

영문 프린팅이 거슬리는 건 어쩔 수 없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