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블루투스 이어폰추천: 자비스 비팅(Jabees beatING)

친절한 라온씨 2018. 7. 3. 09:28

요즘 출퇴근할 때 보면 블루투스 이어폰 쓰시는 분 종종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생에 처음으로 블루투스 이어폰 하나를 마련했습니다.
블루투스 이어폰추천: 자비스 비팅(Jabees beatING)

산뜻한 오렌지 컬러의 패키지 그런데 한글 폰트가 굴림체라서 안습이네요.
왜 그러셨나요? 나눔고딕체라도 사용하시지 ㅠ,ㅠ

IPX4등급의 방수 기능을 가지고 있고 블루투스 4.1을 적용을 해서 운동을 할 때는 일상생활에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블루투스 이어폰 자비스 비팅(Jabees beatING)

옆쪽에 벨크로를 뜯으면 패키지가 열리네요.

하지만 이것은 페이크!
제품 구경만 할 수 있네요.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때 제품을 미리 구경할 수 있게 하는 기능이라고 생각하면 되겠죠?

결국은 위쪽으로 개봉을 하는 게 정석!

이제야 컬러풀한 오렌지색의 포인트 컬러를 가진 블루투스 이어폰 자비스 비팅을 만나보게 되었네요.

구성품은 설명서, 파우치, 블루투스 이어폰, 충전케이블, 이어팁 A, 이어팁B, 이어후크

스타일리시한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 자비스 비팅(Jabees beatING)의 화려한 자태를 감상해 보세요
짜잔~~~~
그런데 이어폰에 웬 꽁지가 보이시죠?
스포츠 이어폰이라 운동 중에 이어폰에 이탈을 방지하기 위한 것이에요.

여분의 날개가 작은 이어 후크는 평상시에 쓰던 이어폰과 달라서 이질감을 느끼는 분들을 위해서 마련된
날개가 짧은 이어 후크입니다.
적응이 잘 안되시면 교체해서 사용하시면 돼요.

자비스 비팅(Jabees beatING) 블루투스는 쌍둥이처럼 닮았지만
한쪽 모양이 조금 다른게 보이실 거예요.

본체 오른쪽에는 볼륨 조절 스위치가 있어요.
음악 재생 중에 "+", "-" 버튼을 길게 누르면 다음 곡, 이전 곡으로 넘어갑니다.

아래쪽에는 USB라는 문구가 보이실 거예요.

이어 후크를 살짝 벗겨내면 마이크로 5핀 충전 단자가 숨어 있네요.

충전은 평소에 사용하던 핸드폰 충전기로 하면 되니 편리하네요.

케이블 길이는 이 정도 되네요.
몸 뒤로 넘기면 되니 길지 않아도 돼요

사용설명서를 왜 이리 쪼그마하게 만들었는지 살짝 불만이네요.
가지고 다니면서 다니라고 한 것 같은데 사용방법이 간단해서 굳이 가지고 다닐 필요는 없을 것 같네요.

주요 부분에 설명이 있는데 마이크도 숨어 있었군요.
전화가 올 때 MF 버튼을 누르면 통화가 가능합니다.

아이폰에서는 자비스 비팅의 배터리 잔량이 표시된다고 하니
신기한 안드로이드 사용자 1인

그럼 이제 자비스 비팅(Jabees beatING) 블루투스 이어폰과 스마트폰을 연결을 해볼까요?



블루투스 연결 방법

MF 버튼을 6초간 꾹~ 눌러주세요.
"Power on", "Ready to pair"라고 영어음성안내가 나옵니다.

그러면서 파란색, 빨간색 불빛이 교차하면서 깜빡거리면
페어링 모드가 준비가 된 거예요.

블루투스 > 연결 가능한 디바이스에 beatING이 보이면 터치해주세요.

등록 과정에서 인증번호(PIN코드)를 물으면 숫자 "0000"을 입력해 주세요.
연결이 완료되면 "Device connected"라고 영어음성안내가 들리면 연결완료!!!

이어폰 착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이어헤드를 귓속에 넣고 살짝 돌려주면 이어후크가 귀바퀴에 걸리게 됩니다.

어때요? 안정적으로 딱 자리를 잡았죠?
격렬한 운동을 하더라도 빠지지 않을 정도로 귓속에 착~ 달라붙어있네요.
(쌩귀가 부끄러워서 빨갛게 달아올랐네요 ㅋㅋ)

이어폰 케이블은 보시는 것처럼 목 뒤쪽으로 넘겨주시면 돼요.
블루투스 이어폰 자비스 비팅(Jabees beatING)은 전체 무게가 11g밖에 되지 않아서 무담이 없네요.
그래서 스포츠에 최적화된 블루투스 이어폰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운동을 하면서 사진을 좀 찍었어야 하는데 매일 야근하고 집에 오면 늦은시간이라...
그나저나 이 마스크는 요즘 많이 출연을 하게 되는 유용한 아이템이네요 ㅋㅋ

사용을 안 할 때는 이렇게 목걸이처럼 걸고 있으면 돼요

4시간 재생시간에 약점이 있지만
11g밖에 되지 않고, 이어후크로 강력한 착용감으로 운동 중에 사용하면 최고인 것 같네요.
자비스 비팅(Jabees beatING)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