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가성비헤드폰 Goon G2000

친절한 라온씨 2018. 7. 3. 09:29

이어폰이 아닌 헤드폰은 정말 오랜만에 사용해보네요.
가성비헤드폰 Goon G2000을 소개해 드릴게요.

한쪽 면을 투명 플라스틱으로 처리해서 실물을 확인할 수 있는 패키지입니다.

패키지 뒤쪽에는 제품에 대한 간단한 설명들이 영어로 되어있네요.
세종대왕님한테는 죄송하지만 그래서 왠지 고급스러워 보이는 착각이 드네요.

그런데 이 상태에서 제품이 빠지지가 않아서 한참 동안 낑낑거렸어요.
박스를 찢어버리고 싶은 마음을 억지로 참고 앞쪽을 개방해서 겨우 박스 훼손 없이 개봉했네요.
(이렇게 박스 디자인한 사람 나와~~)

화이트 바디에 헤드쿠션과 헤어밴드 부분은 그레이 컬러로 되어 있어요.
이런 식으로 심플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편이에요.

옆쪽 금속 밴드 부분에는 "GOON"이라는 로고가 멋지게 각인되어 있네요.
로고가 좀 멋진 듯 ^^

외형의 변화 없이 내부 길이가 조절이 돼서 머리 사이즈에 맞게 조절하시면 됩니다.

왼쪽은 최대로 줄인 것, 오른쪽은 최대로 늘린 것
차이가 확실히 느껴지시죠?

헤드폰 쿠션은 도톰하게 처리되어 있어서 귀에 편안하게 안착되어 누음과 차음이 적게 설계되었어요.

리모컨 볼륨 부분은 버튼 방식이 아니라 슬라이드 방식을 적용했어요.
리모컨으로 전체 볼륨을 컨트롤하는 게 아니라
만약 스마트폰 볼륨을 5인 상태에서 +쪽으로 다 올리면 5로 들리고
-쪽으로 다 내리면 0으로 되는 방식이에요
(현재 출력되는 볼륨에 대한 상대적인 볼륨 조절 방식이에요)

볼륨 스위치 아래에 마이크, 통화/음악 재생 버튼은 일반적인 이어폰과 동일한 사용 방식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누음과 차음이 적은 밀폐형 디자인으로 중저음을 극대화 할 수 있게 디자인 되었어요.

헤드쿠션과 헤어밴드의 마감 처리가 깔끔하게 잘 돼있으며 착용감이 좋아서
오래 쓰고 있어도 편안하네요.

그런데 이게 뭐야 길이가 짧아서 귀가 다 안 덮히네?
가성비헤드폰 Goon G2000은 저같이 일반인이랑 다른 머리 사이즈인 사람들한테는 조금 작네요.

가성비헤드폰 Goon G2000을 최대로 늘려서 써도 사이즈가 작다면
자기는 정상보다 머리가 좀 큰 걸로 아시길 바래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