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사당 맛집 사당역 회식/모임장소 굴뚝집

친절한 라온씨 2018. 7. 5. 14:23
오늘 소개해드릴 사당 맛집은
사당역 회식장소로 좋은 '굴뚝집'

사당역 지하철 13번, 14번 출구에서 나오시면 최단거리로 찾아 가실 수 있어요.





사당역 음식점에서 흔하지 않은(?) 주차장도 있으니
차를 가져가셔도 좋으나 술을 부르는 맛난 고기집이라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걸 추천해 드려요


전면, 측면으로 문을 전부 개방 할수 있어서
요즘처럼 선선하게 바람이 부는 날씨에는 창측 자리가 인기가 있으니
일찍가서 자리부터 맡으세요...^^






추천메뉴
소금구이(2인) + 돼지껍데기(1인)
된장찌개와 계란말이는 서비스(추가 리필 가능)
25,000원

오늘은 너로 하기로 결정했어~!




사당에서 모임을 많이 가지곤 하는데 넓은 좌석을 가진곳을 섭외하는데 어려움이 있었어요
하지만 굴뚝집 이라면 문제 없어요






넓은 좌석이 마구마구 있기때문에
사당역 회식장소로 딱이죠







모두들 추천메뉴를 많이 드시더라구요.
그 이유는 아래에서 설명해 드릴께요






한우육회와 묵사발도 있어요.
묵사발도 종종 먹기는 하지만 오늘은 패쓰~






드디어 오늘의 메인 메뉴 등장!
두툼한 국내산 소금구이 (2인분)






과일소스에 퐁당 빠진
국내산 돼지껍데기 2장 (1인분)
사당맛집 굴뚝집의 필살기라고 할수 있지요...^^






상큼한 드레싱으로 식욕을 자극하는
양배추 샐러드





뜨끈한 소금구이 한입먹고 시원한 열무김치 한입
크~~~~~~~







쌈, 김치, 쌈장, 마늘
그리고 소금구이에 화룡점정을 찍을 갈치속젓






깔끔하게 기본상이 셋팅이 되었어요
여기서 끝이냐?

아니요! 더 남았어요






게가 들어가서 시원한 맛이 나는 된장찌개와





서비스라고는 믿어지지 않는 크기에 계란말이
그리고
소금구이와 환상궁합을 자랑하는 파절이까지





이제 고기를 구워볼까요?




서버분이 맛나게 구워서 먹기좋게 잘라 주시니 편하고 좋네요...^^







노릇노릇하게 잘 익은 소금구이를~





갈치속젓에 찍어서~


한입에 쏘옥~~~





쌈을 싸서 먹어도 그맛은 끝내주네요







이제 사당역 회식장소로 유명한 사당 맛집 굴뚝집의 별미
돼지 껍데기를 먹어볼까요?



제가 돼지 껍데기는 못먹는편인데
사당역 맛집 '굴뚝집'의 돼지 껍데기는
과일소스맛이 일품이라서 비린내도 하나없이 쫀득쫀득하니
자꾸자꾸 손이가게 하네요




서버분의 이야기 처럼
돼지껍데기와 소금구이를 같이 먹으면
그맛이 최고네요~






오늘의 대미를 장식할 열무국수







말이 필요 없습니다.
면을 어떻게 만들었는지 모르겠지만
탱글탱글함이 느껴지네요.






물론
열무국수 + 돼지껍데기 + 소금구이
삼합은 최고의 조합입니다.
꼭 한번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