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이수역치킨 맛집 수요미식회 이수통닭 옛날통닭 맛보기

친절한 라온씨 2018. 7. 5. 14:28

치맥이 땡기는 오늘은 생생정보통에도 소개된 이수역맛집 이수통닭으로 향합니다.
옛날 생생통닭이랑 이수통닭이 다른 가게가 아니라 같은 가게입니다.
같이 갔던 분들도 오해를 하시더라구요.







매장이 넓어서 회식을 많이 하시더라구요.
회식 손님들이 시끄러울꺼 같다고 반대쪽으로 자리를 안내해 주셨어요.
센스쟁이~
반대쪽에도 좌석이 넉넉하게 있네요.





가마솥에서 치킨을 튀기는 모습을 볼 수 있게 되어있어서 왠지모르게 신뢰가 가네요.




이수역치킨 이수통닭의 메뉴를 한번 살펴볼까요?



기본적메뉴는 가마솥 생생 통닭이며 샘플러는 시키면 5가지 종류를 한번에 맛볼수 있네요
하루 30개 한정판매라니 왠지 더 먹고 싶어지네요.



하지만 오늘은 가마솥 생생 통달 & 골뱅이로 먹기로 결정했어요.
후루룹~ 벌써부터 군침이 도네요


치킨외에도 다른 메뉴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국내산 닭에 매일매일 기름교체라니~
이수통닭의 가마솥닭이 맛있는 이유를 하나씩 읽어보니 더더욱 마음이 드네요.






닭을 튀기는 동안에 골뱅이 무침이 먼저나왔네요
매콤달콤하니 식욕을 화악~~~~ 당겨주네요.
치킨 + 골뱅이 조합이 괜찮은거 같아요...^^




서비스 안주로 나오는 모래집 튀김! 이맛이 장난이 아닙니다.
겉은 바싹하고 속은 쫄깃해서 같이 먹은 사람들 모두 엄지척~ 했어요
마치 이것이 메인요리인것처럼...ㅋㅋ




드디어 가마솥 생생 통닭이나왔네요
먹음직 스러운 비주얼이지만 통으로 나오다 보니 이거 어떻게 찢어 먹지 했는데 직원이 와서 먹기 좋게 찢어주시네요.



현란한 손놀림으로 순식간에 해체를 하고 사라지시더라구요. ㅎㅎ





가마솥에서 튀겨내서 그런지 껕질이 아주 바삭바삭해서 식감이 좋습니다.
기름기가 쫘악 빠지다 보니 속살은 조금 퍽퍽하게 느껴질 수 있겠지만 맥주와 함께라면 걱정없겠죠? ^^

오늘도 부른 배를 두드리며 치느님께 감사드립니다.
"치킨은 언제나 옳다"

이수역 5,6번 출구로 나와서 구산타워 뒤쪽으로 가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