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이수역 맛집 한가네숯불닭갈비

친절한 라온씨 2018. 7. 5. 14:32


9.9데이는 어제였지만 어제 닭을 못먹어서
오늘은 사당동/이수역맛집
"한가네숯불닭갈비"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어요.






눈부시게 밝은 간판조명때문에 쉽게 찾을 수가 있었어요.







매잡입구 오른쪽에서 숯불로 초벌구이 하는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구워서 주니 편하겠구나...^^








밖에서 볼때보다 더 매장이 넓었어요.
대충 세어보니 테이블이 26개정도 되는것 같더라구요.
매장이 넓어서 회식을 해도 괜찮을것 같다고 생각했지만
빈테이블이 없이 항상 가득가득 차는걸로 봐서는
반드시 예약하고 가는게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메뉴를 후다닥 읽어보고
양념숯불갈비 하나, 소금구이 하나를 주문합니다.

센스있게 날치알 주먹밥까지~



그럼 기본반찬을 한번 알아볼까요?

<오이냉국>

<깻잎>

<양파절임>


<무쌈>


<청양고추, 마늘, 쌈장>

<소금, 매운소스>

*소금구이는 소금에 찍어 먹는게 제일 맛있습니다.




<계란찜>


사당동맛집/이수역닭갈비 "한가네숯불닭갈비"
기본반찬 셋팅완료!!!





주문을 하고나서 10분정도뒤에 초벌구이를 끝낸
숯불닭갈비가 올라옵니다.
한가네숯불닭갈비는 초벌구이를 해서 주기때문에
자리에서 조금만 더 익혀서 먹으면 되기때문에 아주 편했어요.







고기가 더 익는동안 날치알주먹밥을
한입에 먹기좋게 만들어 주세요.
조물~조물~




석쇠 옆쪽에 올려서 따닷하게 드셔도 좋아요~^^



스탭분이 먹기좋게 익혀주시고 나면
이제 편안하게 먹어 볼까요?



깻입한장 + 무쌈한장 + 닭갈비 + 양파 + 마늘 + 쌈장
조합이 베스트입니다~







그냥 먹어도 맛나고
매운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매운소스에 찍어 드시는걸 추천해 드려요.



베스트 조합에
개그맨 김준현씨 스타일로 밥을 평평하게 깔아서먹으니
그맛도 일품입니다.




마지막으로 비빔국수로 마무리
밥먹은지 4시간이 되어가는데
아직도 배가 찢어질거 같네요...ㅋㅋ



최근에 한 외식중에
베스트 3로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