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집들이선물로 좋은 루나리스 3D LED 벽시계

친절한 라온씨 2018. 7. 9. 09:54

집들이선물로 좋은 루나리스 3D LED 벽시계
저는 개인적으로 벽시계는 한눈에 시간을 빨리 확인할 수 있는 디지털시계를 선호를 해요.
특히 자다가 일어났을 때 시간을 쉽게 볼 수 있는 게 좋아서 침실에는 꼭 디지털시계를 배치를 하죠.

의미 있고 실용적인 집들이선물로 좋은 루나리스 3D LED 벽시계를 소개해 드릴게요.
고급스러운 검은색 박스에 들어 있어서 선물 받는 사람도 기분이 좋을 것 같아요.

박스를 열면 루나리스 3D LED 벽시계를 편하게 부착을 할 수 있도록 가이드 종이가 들어 있어요.
얼마 전에 벽에 공유기를 달다가 구멍 간 길이를 잘못 계산해서 못을 박아서 고생을 했었는데 이렇게 친절하게 가이드가 있으니 오차 없이 편하게 벽에 부착을 할 수 있겠어요.

뭔가 구성품이 많죠?
시계본체, 리모컨, 전원어댑터, 사용설명서, USB케이블, 나사못, 전선정리 3M클립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5.5m의 넉넉한 케이블 길이라서 LED시계를 어느 위치든지 편하게 배치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리모컨으로 날짜, 온도, 알람, 밝기 등의 각종 설정을 하거나 확인을 할 수 있어요.
단순한 벽시계가 아니라 다양한 기능이 숨어 있었네요.

조립 나사가 전혀 노출되지 않은 전체적으로 틈이 없는 통 블럭의 깔끔한 마감의 세련된 외관을 갖추고 있어요.

이 케이블의 LED시계 뒤쪽에 꽂고 전원만 연결하면 바로 사용을 할 수가 있어요.

리모컨을 통해서 날짜도 확인을 할 수가 있어요.
따로 세팅을 하지도 않았지만 날짜와 시간이 정확하게 잘 나오네요.

실내 온도가 32도나 되는 무거운 여름날이네요.
벽시계로 실내 온도까지 확인할 수 있어서 편하기는 하지만 빨리 시원한 가을이 왔으면 좋겠네요.

24시간/12시간 보기 설정을 할 수 있는데 저는 12시간 모드가 더 보기가 편하더라고요.
군대도 다니로 24시간 모드로 시간을 볼 필요는 없잖아요.^^
보기도 편하고 조명효과도 있는 루나리스 3D LED 벽시계 사용기는 다음 포스팅에서 이어서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