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인테리어시계로 딱인 루나리스 LED시계

친절한 라온씨 2018. 7. 9. 09:55

인테리어시계로 딱인 루나리스 LED시계
루나리스 LED시계의 개봉기에 이어서 설치기를 이어서 할게요.

24시간/12시간 모드가 있는데 저는 직관적인 12시간 모드로 선택을 했어요.
그래야 자다가 깼을 때도 시간은 쉽게 확인을 할 수 있겠죠? ^^

조명효과가 있는 인테리어시계인 루나리스 LED시계는 99단계까지 조명 밝기를 조정을 할 수 있고
주변의 조도에 맞춰 자동으로 밝기를 조절을 할 수 있는 고성능의 칩셋이 탑재되어 있어요

선명하고 가독성이 우수한 고휘도 LED라서 어느 위치에서든 잘 보여요.
중국 OEM이 아닌 국내 제작 제품이라서 더 믿음이 가네요.

돌출부가 없는 깔끔한 마감 처리 덕분에 어디든지 놓아도 잘 어울리네요.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서 정전이 되어도 30일 동안 설정된 데이터가 유지가 됩니다.

리모컨을 이용해서 날짜와 온도를 확인을 할 수 있는데 6m 거리에서도 인식이 됩니다.

자동으로 밝기 조절되는 조명과 시계 기능이 합쳐진 스마트한 인테리어시계로 집안 분위기가 업그레이드되었네요.
어디에 배치해야 가장 잘 어울리는지 고민 좀 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