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독특한 디자인의 수납박스: 리빙앤트리 펠리컨박스

친절한 라온씨 2018. 7. 9. 11:24

독특한 스타일의 수납박스: 리빙앤트리 펠리컨박스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집안을 정리하다 보면 지저분해 보이는 물건들이 담을 수 있는 수납공간이 많이 필요해요.

인터넷에서 '수납박스'를 검색하면 정말 다양한 제품이 검색이 됩니다.
하지만 리빙앤트리 펠리컨박스는 독특한 형태로 앞 커버를 열 수 있는 제품이에요.

39x46x24cm 사이즈의 넉넉한 공간을 가지고 있어서 옷이나 장난감 수납을 물론 분리수거함으로도 활용을 할 수 있어요.
플라스틱 소재라서 가볍지만 강화 소재라서 단단함이 느껴지네요.



리빙앤트리 펠리컨박스의 가장 큰 특징은 앞쪽에 커버를 고정할 수 있는 부분이 있어서 4단계로 오픈을 할 수 있어요.
커버를 이렇게 고정을 할 수 있어서 내용물을 좀 더 편리하게 확인하고 넣고 뺄 수 있어요.

적층형 구조라서 수납박스를 겹치면 홈에 쏙 들어가서 쉽게 고정이 됩니다.
3~4개 겹쳐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옷장 옆에 비어 있는 공간에 수납박스를 올리니 적당하게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리빙앤트리 펠리컨박스는 이렇게 앞 커버를 고정을 할 수 있어서 옷을 확인하면서 꺼내고 정리해서 넣을 때도 편리하네요.

이렇게 옷을 깔끔하게 정리하고 나니 머릿속도 정리되는 것 같네요.
시험기간에 책상 청소를 끝낸 기분이랄까요? ㅎㅎ
일반적인 리빙박스나 수납박스가 식상하시다면 펠리컨박스를 한번 사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