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욕실 샤워기 헤드 교체: 크레와 염소제거 정수샤워기 cw590

친절한 라온씨 2018. 7. 10. 09:37

욕실 샤워기 헤드 교체: 크레와 염소제거 정수샤워기 cw590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요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물에 대한 중요성도 높아지고 있어요.
먹는 물뿐만 아니라 씻는 물도 중요하다는 말씀!

샤워기 헤드 교체만 해주면 염소를 제거를 해준다는 제품이 있어서 소개해 드릴게요.

크레와 염소제거 정수샤워기 cw590

생김새는 일반 샤워기랑 별달라 보이지 않지만 아토피의 주요 원인인 수돗물 속에 염소를 제거해줘서 깨끗한 피부와 부드러운 머릿결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샤워기 옆쪽에는 수압조절 스위치가 있어서 피부가 예민한 분이나 수압이 높은 지역에서 이용하실 때는 위쪽으로 스위치를 올려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샤워기 손잡이 부분에는 홈이 나 있어서 그립감이 좋아서 쉽게 미끄러질 걱정은 없겠네요.

크레와 염소제거 정수샤워기 cw590는 헤드부분을 돌리면 아래 필터 부분과 분리가 됩니다.

안쪽에는 4단계 부직포와, 아류산칼슘, 맥박석, ACF 필터가 들어 있어서 피부와 건강에 도움을 주는 물로 변신을 시켜줍니다.

우선 기존에 사용하던 샤워기 헤드 교체를 위해서 분리를 해주세요.

그리고 수돗물에서 녹물이나 이물질이 많은 지역에서는 필터 부분은 반대로 호스로 연결해서 물을 틀었다 잠갔다를 반복하면서 1~2분 정도 역류를 시켜주세요.
저희 집은 수돗물이 깨끗한 편이라서 할 필요는 없지만 설명을 위해서 보여드렸어요.

크레와 염소제거 정수샤워기 cw590로 샤워기 헤드 교체를 하고 나니 수압이 좀 낮아졌네요.
그래도 좋은 물로 바꿔준다니 감수를 해야겠죠?

수돗물에 염소를 제거해 주기 때문에 피부와 머릿결이 좋아지고 아토피로 인한 가려움 등이 줄어드는 효과가 있다고 해요.
필터 교체는 4인 가족 기준으로 4~6개월 정도에 한번 해줘야 한다고 해요.
크레와 염소제거 정수샤워기를 사용하고 피부가 얼마나 좋아지는 살펴봐야겠네요.

...라고 말씀드리고 싶었는데 샤워기를 바닥에 떨어트렸더니 연결 부분이 똑 부러져 버렸네요.
제대로 사용도 못해보고 사망~!
ㅠ,ㅠ

(제 잘못이 크긴 하지만 내구성의 개선이 좀 필요해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