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반신욕 할 때는 바스로망 온포 탄산 입욕제

친절한 라온씨 2018. 7. 10. 11:13

반신욕 할 때는 바스로망 온포 탄산 입욕제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몸이 피곤할 때는 따뜻한 물에 반신욕을 하면 개운해지죠.
기왕에 하는 거 좋은 입욕제를 사용하면 좋겠죠.

바스로망 온포 탄산 입욕제
바스로망은 입욕제의 나라 일본에서 1964년 출시되어 지금까지 명맥을 이어온 전통 있는 브랜드입니다.

그런데 다 일본어라서 하나도 모르겠네요.
ㅠ,ㅠ

다행히 박스 뒤쪽에 한글 설명서가 부착되어 있네요.
일본 도쿠시마 현의 장목 유자의 새싹, 꽃잎, 오일을 함유하고 있다고 해요.

쌀살한/따뜻한/수확한/달콤한 유자향기, 총 4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어요.

탄산나트륨, 황산나트륨 등의 온천성분이 함유되어 있고 탄산가스가 입욕의 효과를 증대시켜줍니다.
피부 보습에 좋은 고추 및 생강 성분도 배합되었는데 순한 성분이라서 아기랑 함께 사용해도 된다고 해요.

이건 일본어라서 뭐라고 써있는지 하나도 모르겠네요.
입욕제 물을 식물에 주면 안되고 옷은 빨아도 된다?^^
일본어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


바스로망 온포 탄산 입욕제 1박스 안에는 총 4가지 종류가 20개 들어 있어요.

이렇게 보면 일본과자 같은 모습이죠?
모르는 사람을 놀려주고 싶은 마음이...ㅎㅎㅎ

오늘 사용할 향은 따뜻한 유자향기입니다.


커다란 비타민을 보는듯한 비주얼이죠?

욕조에 넣으니 마치 발포 비타민처럼 탄산을 일으키면서 순식간에 노란색 물로 변신을 하네요.

보글보글 탄산가스가 나오는 게 신기해서 한참이나 쳐다봤네요.
입욕제가 녹은 후부터 2시간 동안 입욕하는 게 보다 효과적이에요.

건조에 기인한 가려움과 스트레스를 완화시키고 피부 건강에도 좋은 바스로망 온포 탄산 입욕제로 건강한 반신욕을 즐기세요.
어~~~~ 개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