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안전한물티슈 온유 안심해 아기물티슈: 미네랄워터 100% 만들었어요

친절한 라온씨 2018. 7. 10. 15:04

안전한물티슈 온유&안심해 아기물티슈: 미네랄워터 100% 만들었어요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해마다 물티슈에 유해한 성분이 검출이 되었다는 소식을 접하면서 아기물티슈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큰 충격과 공포를 겪게 됩니다.

얼마전에도 ㅎXX 물티슈에서 유해한 성분이 검출이 되었다고 해서 논란이 되었었죠.
그러다 보니 많은 사람들이 안전한물티슈를 사용하기 위해서 노력을 하고 있죠.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온유&안심해 물티슈입니다.

시중에 무보존제, 무첨가 제품이라고 알려진 타사의 물티슈의 제품들은 식약청에서 안전하다고 인정한 성분을 일부 첨가하고 있지만 온유&안심해 물티슈는 화학성분을 전혀 함유하지 않고 100% 순수 미네랄 성분만 함유하고 있어요.


미네랄워터 속에  제올라이트, 벤토나이트, 맥반석, 황토, 일라이트 등의 천연광물을 첨가해서 우리 몸에 좋은 효과를 주게 해요.

가격을 낮추기 위해서 포장을 단일화하였고 천연광물질의 성분은 동일하지만 기능을 높이기 위해서 함유량을 다르게 해서 제작을 했어요.

화학성분과 방주제를 일체 첨가하지 않았지만 내년 초까지는 사용을 할 수 있네요.

100% 미네랄워터로만 만든 온유&안심해 아기물티슈를 비롯해 주방용, 강아지용, 고양이용으로 구분해서 제작이 되었어요.

여성용 물티슈는 10매 들이 소포장이라서 휴대하기 편하겠어요.

사용하기 편하게 제작된 캡을 열면 안쪽에 스티커 형태의 뚜껑이 있어서 수분감을 오래도록 지속되도록 도와줍니다.

시트의 크기는 거의 동일하나 베이지 제품만 조금 작은 편입니다.

도톰한 엠보싱 원단이라서 좀 더 깨끗하게 닦을 수 있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받은 제품이라서 그런지 얼굴을 닦아도 자극이 느껴지지 않은 안전한물티슈네요.

시트의 투명도를 통해서 대략적인 두께감을 아실 수 있을 거예요.


저가의 물티슈는 찢어지지 않고 늘어나기만 하는 경우도 있는데 결에 맞춰서 한지처럼(?) 찢어지네요.

사용을 할 때는 몰랐는데 힘줘서 짜보니 충분한 수분이 숨겨져 있다는 걸 알게 되네요.

이 미네랄워터로 식물도 키울 수 있다고 하니 얼마나 안전한물티슈인지 아시겠죠.
믿을 수 있는 아기물티슈를 찾고 계신다면 온유&안심해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