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6세컨 뱃살운동기구: 코어운동, 뱃살빼는 운동을 편하게!

친절한 라온씨 2018. 7. 10. 15:06

6세컨 뱃살운동기구: 코어운동, 뱃살빼는 운동을 편하게!
하루하루 날이 가면 갈수록 쌓여만 가는 뱃살 때문에 많은 분들이 고민을 하실 거예요.
운동을 하긴 해야 되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고...

뱃살빼는 운동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6세컨 뱃살운동기구를 소개해 드릴게요.
굉장히 미쿡~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이 인상적이죠.

미국 홈쇼핑에서 인기리에 판매되는 홈 피트니스 제품이에요.
비포 애프터는 확실해 보이는데 이렇게 효과를 보려면 체계적인 운동이 중요하겠죠.


6세컨 뱃살운동기구로 40번의 크런치는 윗몸일으키기 600개와 효과와 동일하다고 해요.
윗몸일으키기 비해서 15배 가까이 효과적이라고 하니 놀랄만하죠.


기본적인 크런치 외에도 다양한 형태로 코어운동을 복근 운동을 효과적으로 할 수가 있어요.

설명서를 읽어봐도 잘 모르는 부분이 있더라고요.
그럴 땐 같이 동본 된 DVD 영상을 보면서 하면 운동을 좀 더 효과적으로 할 수 있어요.

기본 구성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6세컨 뱃살운동기구를 처음 봤을 때 인상은 진공청소기 헤드 부분이랑 비슷하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이 부분을 보고 그렇게 생각이 들었죠.
하지만 이 부분은 기본 크런치를 할 때 무릎 위에 위치하는 부분입니다.

무릎이 닿는 부분과 손잡이에는 폭신한 소재로 처리가 되어 있어서 운동 중에도 불편함이 느껴지지 않았어요.

처음에는 이 투명 뚜껑을 열면 2개의 고무밴드가 보이실 거예요.

고무밴드를 안쪽에 잡아당기면서 걸어주시면 됩니다.
핸드 하나당 약 16.7kg의 저항을 준다고 해요.

뱃살운동기구 이름이 왜 6세컨드이냐고 하면 크런치 한 번에 6초에 걸쳐해 해야 돼서 생긴 이름이에요.
뱃살운동기구를 누르고 올리때마다 "딱~딱~딱"소리가 나는데 "딱"소리 한 번에 1초가 걸리게 운동을 하시면 됩니다.


딱~ 딱~ 딱~
딱~ 딱~ 딱~
6초라서 생각보다 천천히 움직여야 돼서 은근히 운동효과가 있어서 배가 살짝 땡기네요.

뱃살빼는 운동 매일매일 해서 뱃살 때문에 고민하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네요.
언젠가 배에 王자가 생기기를 기도하면서 오늘도 "딱~ 딱~ 딱" 해야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