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남자시계추천 기념일선물로 좋은 크로노스시계 개봉기

친절한 라온씨 2018. 7. 27. 10:21

남자시계추천 기념일선물로 좋은 크로노스시계 개봉기
찜통더위에 다들 안녕들 하신지 모르겠네요.
저는 이제 정상 컨디션 회복을 했지만 혹시나 싶어서 조심하고 있어요.
이제 슬슬 포스팅에 시동을 겁니다. 부릉부릉~ ^^

고급스러운 케이스를 열면 스티치가 들어간 레더 재질의 하드케이스가 보이네요.
포장상태가 좋아서 기념일선물로 아주 괜찮아 보이네요.

케이스 안쪽에 보증서랑 제품설명서를 따로 넣는 포켓이 있는 게 깔끔해 보이네요.


제가 선택한 모델은 바로 크로노스시계 CRD88009입니다.
현재 타임메카에서 단독 세일 중에 있네요.

제품설명서에는 크로노스 시계 전 제품의 사용 설명이 되어 있었어요.
기본 세팅 방법은 일반적인 시계랑 동일해서 쉽게 맞출 수 있었어요.
월과 24시간 세팅은 동영상에서 처럼 버튼 1, 2를 누를 때마다 바뀌는데.
일상생활 중에 버튼이 눌려서 변경이 되지 않을까 하는 우려가 되기는 하네요.

기본적인 스틸바디에 시계 부분의 배경은 검은색, 시침과 분침 등은 흰색이라서 가독성이 좋네요.
나머지는 빨간색으로 포인트를 줬기 때문에 캐주얼한 멋도 나는 것 같죠?

사용전에 버튼 옆쪽에 있는 파란색 보호필름은 제거해야 돼요.
처음에는 이것도 포인트 컬러라서 멋이 있다 싶어서 그냥 둘까 했었네요.^^

시계를 끼고 벗을 때는 버클 옆쪽에 있는 버튼을 눌러 주면 쉽게 분리가 됩니다.
버클 부분에는 크로노스 시계 로고가 깔끔하게 각인되어 있어요.

요즘은 이상하게 Made in Korea 만 보면 기분이 좋게 믿음이 가네요.
중국산이 많다 보니 생긴 버릇인 것 같아요.

깔끔한 기본 메탈 시계라서 어디에도 쉽게 코디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런데 이거 왠지 무거운 느낌이 드네요.

기존에 사용하던 스와치 시계보다 확실히 두께가 두꺼워서 묵직한 느낌이 들었네요.
계속 착용하다 보면 적응이 되겠죠?

유럽의 Classic함과 Luxury함 현대적 Trend를 반영한 크로노스 시계
남자친구에게 기념일선물로 주면 정말 감동하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