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스위브 래쉬가드 입고 휴가 Go~ Go~

친절한 라온씨 2018. 8. 1. 17:15

스위브 래쉬가드 입고 휴가 Go~ Go~
안녕하세요. <라온스타일>의 라온입니다.
연일 이어지는 무더위와 열대야에 지쳐서 이제 물놀이를 갈 때가 된 것 같아요.
물놀이 갈 때 래시가드가 빠지면 안 되겠죠?

스위브 래쉬가드는 무한도전 여름특집에서 무도 멤버들이 착용을 해서 많이 알려졌어요.
오션월드 공식 스폰서라서 오션월드에 몸매 좋은 라이프 가드들이 모두 스위브 래쉬가드를 착용하고 있어요.
오랜 시간 동안 물과 자외선에 노출된 라이프 가드들이 사용하는 제품이니 더 신뢰가 가네요.

그녀와 상의는 똑같은 스타일에 컬러만 다르게 선택을 했어요.
상의 뒤쪽에는 스카치 처리가 되어 있어서 야간에도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겠어요.

보드숏의 차이가 어마어마 하게 많이 나네요.
남성용 1벌 만들 원단이면 여성용 2벌 만들겠는데 가격은 왜 비슷하죠? ^^

내피는 메쉬재질로 처리되어 있어서 피부에 달라붙지 않고 뒤쪽에는 바람이 솔솔 잘 들어오도록 통풍구가 따로 있어서 물속에서 나왔을 때 좀 더 빨리 팬츠를 말릴 수가 있겠어요.

남성 보드숏 안감은 메쉬처리가 되어 있고 여성용과는 다르게 앞쪽에 지퍼가 있어서 화장실 갈 때 편하겠어요.
허리끈은 안쪽과 바깥쪽 2중으로 되어 있어서 쉽게 흘러내릴 일은 없으니 안심하세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스타일이라서 누구라도 쉽게 소화할 수 있는 디자인이에요.
게다가 상의가 어두운색이라서 나온 배를 좀 더 눈에 띄지 않게 해주네요.^^

팔과 어깨 쪽에 있는 스위브의 로고 그래픽 프린팅은 밋밋한 단색의 상의를 디자인을 보완해 주네요.

하의에도 예쁘게 WAVE 텍스트와 물결무늬 그래픽이 예쁘게 프린트되어 있어서 멋을 살려주네요.

스위브 래쉬가드 공식모델인 김진경과 아이린이 입은 걸 보면 이게 얼마나 멋진 래쉬가드인지를 알 수 있을 거예요.
모델 같은 몸매는 아니지만 물놀이가서 멋지게 입고 신나게 놀아보자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