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보닌 원피스 콜라보 트리플 액션 원샷 플루이드 남성올인원 화장품

친절한 라온씨 2018. 8. 2. 13:50

보닌X원피스 트리플 액션 원샷 플루이드 남성올인원 화장품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분들은 '원피스'는 거의 필수 코스라고 할 수 있겠죠?

보닌과 원피스 콜라보해서 만든 남성올인원 화장품 트리플 액션 원샷 플루이드를 소개해 드릴게요.
화장품과 애니메이션과의 콜라보라니 참신하네요.

리미티드 에디션이니까 원피스 매니아라면 탐나는 제품이 아닐까 싶어요.
그런데 아쉽지만 남성 기능성 화장품이니 여성분들은 구경만 하세요. ^^


3가지 캐릭터의 패키지 디자인이 있는데 제 건 사보가 들어 있네요.
그렇다면 이제 용기 구경을 한번 해볼까요?

깔끔한 알루미늄 용기에 원피스 사보 캐릭터가 프린트되어 있네요.
프린트가 상당히 깔끔해서 다 쓴 후에 소장용으로도 좋을 것 같네요.

보통 남자들이 세안 후에 스킨, 로션 챙겨서 바르는 걸 상당히 귀찮아 하지만 보닌 트리플 액션 원샷 플루이드 남성올인원 화장품이라서 번거롭게 이것저것 바르지 않고 이것 하나만 바르면 된답니다.
귀차니즘이 많은 남성들에게 희소식이죠? ^^

유통기한도 넉넉하니 두고두고 사용할 수도 있겠네요.

사용하기 전에 상단에 눌림 방지 캡을 제거하시면 된답니다.
여행 갈 때 가끔 트렁크 안에서 화장품이 세서 난감한 경우가 있었는데 이런 섬세한 배려가 고맙네요.

너무 되지도 묽지도 않은 몽글몽글한 반투명의 제형을 가지고 있어요.
살짝 끈적한 점성 덕분에 촉촉하고 풍부한 보습효과를 주는 것 같아요.

트리플 액션 원샷 플루이드를 한번 발라볼까요?
피부에 빠르게 흡수가 되기 때문에 사진상으로는 큰 변화가 없어 보이지만 건조한 피부가 촉촉해지는 걸 느낄 수 있어요.
풍부한 보습력에 미백과 주름 관리 기능까지 더해진 남성 기능성 화장품이라서 이것 하나만 제대로 바르면 피부미남으로 거듭날 수 있겠어요.

일반 남성 화장품에서 나는 특유의 독한 아재향이 나는게 아니라 부드럽고 은은한 향이 나기 때문에
이 제품을 바르면 아재가 아니라 오빠가 될 수 있을 거예요. ㅋㅋ
보닌X원피스 트리플 액션 원샷 플루이드로 편하게 피부관리하세요.